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 PPT-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4P와 마케팅 사례분석* 현대자동차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21 / 2018.03.21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제언에 대해 조사한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철학

2. 자동차산업 경쟁상황분석

3. 현대자동차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현대자동차의 시대별 마케팅 요약
(1) 2000년대 초반
(2) 2000년대 후반
(3) 최근

5.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공격적인 마케팅 ? 미국시장공략
(3) 스포츠마케팅
(4) 문화마케팅
(5) 서비스마케팅
(6) 온라인마케팅
(7) 체험마케팅+SNS마케팅
(8) CSR마케팅

6.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현대자동차는 대표적인 국내 자동차 기업으로 1967년에 설립.
현대자동차는 80년대 미국과 캐나다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화를 추진한 결과 현재는 미국 러시아 중국 등 7개국의 생산공장과 우리나라를 포함한 17개국에 판매법인을 가지고 있다. 현대자동차 국내공장은 아산, 전주, 울산에 위치하고 있고 해외의 공장들은 모두 같은 체제로 운영되는 것은 아니며, 그 나라의 무역 정책 등각 나라별 특성에 맞는 형태로 가동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미래 마케팅전략 방향제시
  • 현대자동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미래 마케팅전략 방향제시#목차1. 현대자동차 소개2. 시장환경분석3. 현대자동차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래 마케팅전략 방향제시1. 현대자동차 소개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 현대카드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4P전략분석*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 PPT
  • 현대카드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현대카드 기업분석(1) 기업소개 및 비전(2) 경영철학2. 신용카드 사업분석3. 신용카드 시장현황분석4. 현대카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2) VIP마케팅(3) 공간마케팅(4) 스포츠마케팅(5) CRM마케팅(6) 타켓마케팅(7) 명품마케팅(8) 컬러마케팅6. 미래전략 제언1. 현대카드 기업분석현대카드는 기

  • [쉐보레 마케팅 PPT] 쉐보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쉐보레 미래전략,향후방향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쉐보레 기업소개2. 자동차 시장상황분석3. 쉐보레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nsumer (소비자분석)(3) Competitor (경쟁자분석)4. 쉐보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쉐보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쉐보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쉐보레 미래전략제언8. 결론과 향후방향제언CONTENTS1. 쉐보레 기업소개쉐보레는 미국 제너럴 모터스 자회사 BRAND이며 세계에서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전략제언및 나의의견
  • 현대자동차해외진출 마케팅전략CONTENTS서론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및 선정동기2. 인도시장 연혁본론현대자동차 3C분석1-1 시장 분석 및 자사 분석1-2 경쟁사 분석1-3 소비자분석2 현대자동차 SWOT 분석2-1 강점 (Strengths)2-2 약점 (Weaknesses)2-3 기회 (Opportunities)2-4 위협 (Threats)3. 현대자동차 4P분석3-1 Product3-2 Price3-3 Place3-4 PromotionPR광고스타마케팅사회공헌활동결론1 현대자동차 성공을 위한 전략제언1-1 CSR활동 강화의 당위성 1-2 인도 도로

  • [마케팅분석]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방법
  • 목 차현대자동차 소개연혁주요실적경영목표현대자동차 선정동기Why Moter Company?Why Hyundai Company?변화하는 현대자동차의 위상현재상황 분석 및 평가SWOT 분석STP 전략분석현대자동차의 국내∙외 마케팅국내마케팅국외마케팅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마케팅 방법EF소나타를 통한 구체적인 마케팅 방법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마케팅 4P믹스현대자동차를 위한 제언 -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 동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