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그래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그래프
목차
그래프
1. 완전그래프(complete graph)
2. 정칙그래프
3. 이분그래프(bipartite graph)
4. 완전이분그래프
5. 유향그래프(directed graph)
6. 여그래프
7. 부분그래프(subgraph)
8. 생성부분그래프(spanning subgraph)
본문내용
다중변(multiple edge) : 두 꼭지점을 잇는 2개 이상의
변이 있을 때
고리(loop) : 한 꼭지점과 그 자신을 잇는 변
고리는 차수를 2로 생각한다.
단순그래프 : 다중변과 고리가 없는 그래프
다중그래프 : 다중변이나 고리가 있는 그래프

4. 홀수점(odd vertex) : 차수가 홀수인 꼭지점
짝수점(even vertex) : 차수가 짝수인 꼭지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화학공학] 인체에 무해한 모기 방지용 비누
  • 수학적 원리- 비누와 오일의 적정 비율일반적으로 오일을 피부에 직접 사용할 경우 3%로 희석하여 사용.(연약한 피부에 사용할 때는 1%로 희석하여 사용)휘발성의 문제, 오일 정량의 문제로 3~5%로 희석하여 사용.보통 시중의 비누 = 100g⇒ 합성할 시 비누와 오일의 적정 비율= 비누 100g / 제라늄 오일 3g ⇒ 그 이상의 오일 사용시, 두통이나 구토 증세 유발 가능.오일의 사용기한은 6개월~1년까지 사용가능.⇒ 비누와의 합성으로 인한 사용기한의 단축.

  • (A+ 레포트) 표준보육과정의 구체적 보육내용 및 교사지침
  • 수학의 기초능력을 기르도록 한다.- 교사지침 : 교사는 영아에게 크기가 다른 컵 쌓기, 구슬 꿰기, 블록, 자동차, 인형 등의 놀잇감을 제공해 다양한 수학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한다. 또한 교사는 유아가 주변 환경에서 여러 유형으로 나타나는 색, 모양, 수, 관계 등에 대한 패턴을 발견하도록 격려하고 수집된 자료를 색, 크기, 모양 등의 속성별로 분류, 조직하고 표나 그래프로 나타내도록 지도한다.다. 과학적 탐구- 보육내용 : 영유아가 주변의

  • [일본 학습지도요령]일본 학습지도요령의 조직방식,신학습지도요령,수학과교육,사회과교육, 일본 학습지도요령과 한국교육과정의 차이,개정방향
  • 그래프의 성질들, 자료의 수집과 표현과 해석, 도수 분포, 히스토그램, 상대 도수, 평균값, 범위, 상관 도표와 표의 해석.3. 고등학교(10-12학년, 15-18세)고등학교는 비록 의무 교육은 아니지만 일본의 모든 15세 아동 중 거의 95%가 다니고, 현재 수학은 핵심적인 선택 과목으로 제공되고 있어 모든 학생들은 기본 과정인 수학I을 택해야 하며, 후에 그 학생들은 그들의 능력과 포부에 따라 추가로 선택한다.6개의 과정은 수학Ⅰ(4), Ⅱ(3), Ⅲ(3), A(2), B(2), C(2)으

  • [서비스경영사례] MK택시회사 서비스경영사례
  • 레포트를 마치며.현재 유봉식 회장은 ‘일본에서 가장 성공한 교포기업인’ 1위로 손꼽힌다고 한다. 유봉식회장, MK택시를 조사하는 동안 틀린 말이 아니란 생각을 했다. MK에 대 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진 않았지만 대단한 서비스 기업이란 건 알았다. 하지만 조사를 하고 레포트를 마치고 난 다음은 서비스뿐만이 아니라 직원들의 배려도 그리고 회사의 회장도 모두 최고란 말을 붙이고 싶다. “물고기가 죽을때 머리부터 썩듯이 기업이나 사회도

  • [고등학교 수학수업지도안] 학습지도안(세안)
  • 수학 영역 중에서도 이 기하 영역에서 만큼은 학생들에게 실제의 현상이나 사물을 통해서 그 개념을 이해시키는 것이 가장 효과가 클 것이라고 생각된다. 정사영 또한 공간 기하의 한 영역으로서 위와 같은 수업이 상당히 큰 효과를 줄 것이라고 생각된다. 교과서에 명시된 정사영의 정의는 도형의 각 점에서 어떤 평면에 내린 수선의 발이 그리는 도형이라고 되어있다. 그리고는 예시로 그림이 주어져 있다. 하지만 이런 내용만으로 학생들이 정사영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