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브랜드]`스포츠리플레이`가 `젠`으로 브랜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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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소개 회사연혁, Vision, Goal

환경분석 환경 분석 및 경쟁시장 분석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결 론 N’GENE 을 주목하는 이유
본문내용

회사연혁


1997.05 대현양행㈜ 설립
1997.10 스포츠 리플레이 라이센스 계약
1997.12 성남 물류센터 설치
1998.01 스포츠 리플레이 런칭쇼, 첫 매장 오픈(인천 신포)
1999.07 의류캐주얼부문 소비자 대상 수상(한경)
1999.10 물류센터 이전(경기도 광주)
1999.12 신규브랜드 런칭쇼

2003.03 스포츠 리플레이에서 N’GENE 으로 브랜드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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