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페밀리 레스토랑 이용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구일지
제 1 장 서론
-조사배경
-조사개요
제 2 장 본론
- I. 인구통계 도표 해석
-Ⅱ.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실태
-Ⅲ. 가격에 대한 고객의 태도
-Ⅳ. 만족도
-Ⅴ.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후 만족도
-Ⅵ. 충성도 및 재방문 의도
제 3 장 결론
-SWOT 분석
-연구결과 요약
-
부록-설문지
본문내용
서 론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지난해 미국 본사가 파산했지만 한국 베니건스는 안정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미국 베니건스는 지주회사인 S&A레스토랑그룹이 지난해 하반기 파산을 신청함에 따라 150개
직영점이 문을 닫았다. 반면 한국 베니건스는 지난해 적자에서 벗어나 오히려 2% 성장했다.
특히 이마트 내 점포는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한국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도 사정이 비슷하다. 아웃백 측은 "지난해 하반기 매출은 6% 늘었고 올해
1월은 지난해 동기 대비 23%, 2월에는 8% 증가했다"고 밝혔다. 미국 아웃백 본사가 최근 무디스가
발표한 채권 부도 위험성이 높은 283개 기업 명단에 오르는 등 흉흉한 소문이 나돌고 있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매일경제신문 2009.4.1 '미국선 죽쑤고 한국선 잘나가고' 일부 발췌>

연령 빈도 퍼센트
만20세 미만 5 5%
만20~23세 59 59%
만24~27세 24 24%
만28세 이상 12 12%
총합 100 100%


조사 대상의 연령은 만20~23세가 가장 많고 다음으로 24~27세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 만족도 도표 분석


<종업원의 서비스>


만족도 빈도 퍼센트
전혀 아니다 0 0%
아니다 11 11%
보통이다 32 32%
그렇다 37 37%
매우 그렇다 20 20%
총합 100 100%



종업원의 서비스는 ‘보통이다’와 ‘그렇다’에 응답한 비율이 전체의 68%로 전반적인 종업원의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으나 11%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아
종업원 서비스의 질이 소비자들의 레스토랑 선택 여부에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빕스 VIPS 마케팅 분석
  • 레스토랑과는 차별된 샐러드 바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직접 다양한 메뉴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키는 것이 가능한 Dining 2.0이 바로 그것이다. 스스로 만들기를 좋아하는 신세대 성향의 다이닝코드 (Dinind code)를 반영한 VIPS의 샐러드바는 고객 스스로가 여러 조합을 통해 자신의 입맛의 맞는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샐러드바의 특징이다. 하지만 소비자는 이를 모르고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바를 있는 그대로 이용하고 맛

  • Five Star s Restaurant 사업 보고서
  • 레스토랑 업계 자체가 불황이므로, 성장이 느린 또는 제로성장에 직면하였다. 미래가 불확실한 시기이므로 현저한 매출액의 변화를 도모하기 보다는 안정전략을 채택해 크지는 않지만 꾸준한 성장을 도모한다.② 키즈메뉴 개발로 가족단위 고객을 유치한다.ex) 마르쉐는 상반기 영업호조의 원인을 1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월드뷔페와 다양한 행사, 키즈 마케팅이라고 말한다.③ 입점 고객수를 예측할 수 있도록 외부 컨설팅업체에 의뢰해, 그를 토대

  • [호텔서비스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 레스토랑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아웃백은 작년포춘지가 선정한 푸드 서비스 부분에서 고객만족도 1위의 레스토랑을 뽑혔으며,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음식 맛, 가격만족도, 접객서비스, 서비스 신속성, 위생만족도, 시설 편리성, 스테이크메뉴 다양성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몇 년 전부터는 런치 세트를 이용해 점심시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게 하는 등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 [경영]`아웃백스테이크` outback 경영조사
  • 레스토랑을 큰 차이로 앞질렀다.이밖에 TGIF는 위치와 부가서비스, 광고 이미지 등에서 각각 1위를 기록했고, 베니건스는 부대시설과 매장의 전반적 분위기에서 만족도 수위를 차지했다. 메뉴의 다양성에서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던 마르쉐는 신제품 출시 만족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음식 서비스의 신속성에 대한 만족도는 베니건스와 아웃백이 공동 1위.■ 조사 어떻게 했나이번 조사는10월27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됐다. 전국 전 연령층의 남녀 가운

  • [마케팅원론] VIPS(빕스)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엔컴퍼니의 여행쿠폰 판매 사이트인 피클은 오픈 이벤트로 오는 27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50% 이상 할인된 쿠폰을 선착순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할인 쿠폰으로는 아웃백, 빕스, 미스터피자 등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이 제공되고 있다. 이 밖에 요가 이용권과 양식세트, 핫도그 세트 구매권 등도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되고 있다. 트위터 사용자들은 해당 트윗을 지인들에게 리트윗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