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차이나팩토리(China Factory)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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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대상기업 선정이유(우리나라 외식업체 중 중식의 현황)
2.CJ푸드빌 & 차이나팩토리 소개





본론
1.차이나팩토리에 대한 간단설문조사 분석
2.차이나팩토리 목동역점 분석
-목동역점의 지리적 입지 및 주변상권 분석
-목동역점 소개
-현재시장상황 및 경쟁환경(QSC분석, SWOT분석)
-주변경쟁업체와의 비교
-마케팅전략(STD전략, 마케팅 전략분석, 4P전략)






결론
1.현재상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2.설문조사에 따른 향후 전략 및 예측
3.느낀점 및 출처



본문내용
4)메뉴
중식을 대표하는 딤섬을 비롯해 치킨&덕, 시푸드, 야채요리, 육류요리 등총 60여 가지의 맛깔스런 중국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주문방법
1메뉴를 주문하시기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향긋한 6가지 차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2최고급프리미엄메뉴(별도가격)를 선택하시거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단품메뉴 중 1인당 3가지를 고르세요.
3메뉴를 주문하신후, 딤섬바에 준비된 맛있는 딤섬을 무한정 즐기세요.
4식사를 마치신 후에는 디저트바에서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맛보세요.

-TOP5메뉴















-이용가격



-조직구성
․FLOOR(홀써빙) : 주문받기, 요리제공하기, 치우기 계산 등의 서비스 담당
․KITCHEN(주방) : 간단한 조리보조, 접시 닦기, 본격적인 조리, 식재 준비등의
업무를 담당
․PARKING(주차) : 운전면허 소지자로 점포 주차장 관리


본론
1.차이나팩토리에 대한 간단설문조사 분석
Family Restaurant관련 간단설문지


안녕하십니까?
본 설문은 Family Restaurant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만족도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조사”로서 CJ푸드빌의 ‘China Factory’의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분들의 인식을 연구하여 효과적인 활성화 방안을 찾고자 하는
연구입니다. 따라서 귀하께서는 Family Restaurant 중 ‘China Factory’에 대하여 가지고 계신 생각을 자유롭게 표시해주시면 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본 조사를 도와주시는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11월

설문 조사자 : 호텔마케팅 2조



참고문헌

-CJ 푸드빌 공식 홈페이지 http://www.cjfoodville.co.kr/
-차이나팩토리 공식 홈페이지 http://www.chinafactory.co.kr/
-간단설문조사자료
-본사와의 면담
-동영상자료:http://blog.naver.com/jdblue00/20091600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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