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틈새라면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가설
틈새라면의 선정 이유
틈새라면의 비전
틈새라면의 마케팅
틈새라면에 대한 Expectation 5
Experience – Expectation > 0이 되기 위한 +α
틈새라면의 비즈니스 모델 - <고객을 가족으로>
틈새라면의 NPS
틈새라면의 NPS 인과관계
틈새라면의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1. 가설
“관계의 마술을 잊지 마라!”
가설 - 종업원은 사업의 파트너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가설 - 만족을 넘어 졸도시켜라!
“고객의 지갑을 닫게 하고 마음을 열게 하라!”
가설 - 만족을 넘어 졸도시켜라!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은 필요 없다.”
가설 - 남들 다 하는 건 필요 없다.
2. 틈새라면의 선정 이유
틈새라면에 라면을 먹으러 갔다가 벽에 붙은 알림문을 보고 선정하게 되었다. 그 내용은 원자재료의 인상으로 인해 가격인상이 불가피하지만 가격은 고객과의 약속이므로 가격인상대신 그동안 시행했던 쿠폰제도를 종료함으로써 가격을 지키겠다는 내용이었다. 이것이야말로 고객과의 관계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경영자의 철학이라 생각하게 되었다. 김밥 한 줄 가격 500원 정도는 훌쩍 올려버리는 요즘 세상에서 정말 고객없이 장사할 수 없다는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3. 틈새라면의 비전
4. 틈새라면의 마케팅
1) PRICE - 틈새라면의 가격전략
2) PLACE - 틈새인테리어 특징
3) POSITIONING - 틈새 주 타겟 , 라면 전문점
4) PROCESS SYSTEM - 틈새라면의 재고관리
5) CONSULTING -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6) EDUCATION - 노하우 전수
7) P.R - 국내외 언론 홍보 , 마케팅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