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틈새라면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설
틈새라면의 선정 이유
틈새라면의 비전
틈새라면의 마케팅
틈새라면에 대한 Expectation 5
Experience – Expectation > 0이 되기 위한 +α
틈새라면의 비즈니스 모델 - <고객을 가족으로>
틈새라면의 NPS
틈새라면의 NPS 인과관계
틈새라면의 전략적 시사점
본문내용
1. 가설

“관계의 마술을 잊지 마라!”
가설 - 종업원은 사업의 파트너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가설 - 만족을 넘어 졸도시켜라!

“고객의 지갑을 닫게 하고 마음을 열게 하라!”
가설 - 만족을 넘어 졸도시켜라!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일은 필요 없다.”
가설 - 남들 다 하는 건 필요 없다.


2. 틈새라면의 선정 이유


틈새라면에 라면을 먹으러 갔다가 벽에 붙은 알림문을 보고 선정하게 되었다. 그 내용은 원자재료의 인상으로 인해 가격인상이 불가피하지만 가격은 고객과의 약속이므로 가격인상대신 그동안 시행했던 쿠폰제도를 종료함으로써 가격을 지키겠다는 내용이었다. 이것이야말로 고객과의 관계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경영자의 철학이라 생각하게 되었다. 김밥 한 줄 가격 500원 정도는 훌쩍 올려버리는 요즘 세상에서 정말 고객없이 장사할 수 없다는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3. 틈새라면의 비전

4. 틈새라면의 마케팅

1) PRICE - 틈새라면의 가격전략

2) PLACE - 틈새인테리어 특징

3) POSITIONING - 틈새 주 타겟 , 라면 전문점

4) PROCESS SYSTEM - 틈새라면의 재고관리

5) CONSULTING -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6) EDUCATION - 노하우 전수

7) P.R - 국내외 언론 홍보  , 마케팅 지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현지화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글로벌경영(Report)교수명: 조명: Global strategy(글로벌전략)조원:작성날짜: 11월22일-24일(현지화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성공사례-1. 틈새시장 공략① 중국기업 하이어 -와인냉장고-② 한국 P&G 페브리즈 2. 현지인 선호제품 수출 ① 로레알 화장품② BMW③ 싼타페. 쏘렌토3. 현지에 맞는 독자상품 개발&판매① 유니레버 코리아 도브② 발렌타인 ③ 베스킨라빈스 ④ Fedex ⑤ 올림푸스4. 현지인의 감성&문화코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성공

  • 농심 신라면 블랙 신상품 마케팅 전략
  • 라면 시장 환경 및 현황 3.  마케팅 전략분석⑴STP분석①시장세분화②표적시장③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분석(4P Mix 분석)①신라면 블랙 제품 분석②기존 신라면과 신제품 신라면 블랙 의 가격 및 원재료 비교③ 유통4. 성과 분석중국 신라면 성공 사례1. 기업소개①기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농심은 라면 스낵등을 판매하는 식품 전문업체로써 1965년 9월18일 설립된 이래 국내 식품업계에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정보화 세계화를

  • 마케팅 사례모음
  • 성공적으로수익성을신장할수있었다 (주간경제 97.7.29)  카지노업계의틈새시장마케팅 데이터베이스안의틈새시장에대한고도의마케팅을펼친가장놀라우면서도논리적인분야들가운데하나가시장규모 70억달러인카지노도박산업이다. 날로경쟁이치열해지자머리좋은카지노회사들은데이터베이스를구축하고이를틈새시장공략에이용하는데개척자적인역할을하였다. 이들카지노에서는설문지를작성하는손님들에게는서비스할인권을주거나현금을딸수

  • 독점의 법칙 레포트
  • 사례) 비타500‘젊음’‘피로 회복제 = 약국’‘마시는 비타민C’스타 마케팅2012년, ‘착한 드링크’ 이미지 마케팅박카스 – 약국에서 판매한다는 약점을 극복하기위해타우린함량↓ 박카스F 출시(슈퍼 등 일반유통 공급) 비타 500 성공요인 – 1)경제적인 가격2)소비자 트렌드 – 웰빙3)스타 마케팅몸에 좋은 ‘착한 드링크’비,이효리,소녀시대 → 문근영VS결론경쟁자가 소비자의 마음속에 이미 심어놓은 단어나 지위를 같이 소유하겠다는

  • 라면산업의 경제동향과 성공 실패기업 사례연구
  • 라면 vs 면발 중심의 라면2) 기업이지지(브랜드) 제고3) 기술 개발 동향4) 가격차별화 전략Ⅲ. 결론1. 라면 산업의 미래 발전 방향1) 해외시장 공략2) 라면의 고급화, 고가격 추구 및 저 가격으로 양분화해 제품 차별화3) 특정소비대상으로 마케팅공략4) 기능성향상5) 라면의 소비촉진 및 체인점 개업을 통한 사업의 다각화6) 라면기업의 지속가능한 수익성을 위한 성공전략 대책 -라면산업의 경제동향과 성공․실패기업 사례연구Ⅰ. 서론1. 라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