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LG전자의타겟고객판촉
삼성카드의기존고객타겟마케팅
삼성카드의골프고객마케팅
삼성카드의신혼여행상품판촉
아메리칸익스프레스사의레스토랑제휴판촉
월든북스사의특별한대우
본즈의프리퀀시마케팅
반즈앤드노블사의세밀한데이터베이스분류
미스터리서점의 DB마케팅
테이크아웃택시사의레스토랑배달서비스
패션버그사의 RFM 기법을활용한비용절감
신세기통신의특별한서비스
Toys 'R' Us社의로열티프로그램
카지노업계의틈새시장마케팅
이스쯔의로데오재판매캠페인
수퍼퀸의수퍼클럽
리츠칼튼호텔의핫라인
AT&T의내고객지키기
80%의단골을지닌통신판매업자
셀렉티브바인딩 - 잠재고객개개인에맞춘개별마케팅
핵심고객의발굴과조직화 - 버거킹의성공사례
브리스톨마이어즈의 10대들마음사로잡기
와인엔튜지어스트의 24가지카탈로그
다이이치의원투원마케팅
IBM 마케팅의비밀병기 MSN
보스턴은행의클럽마케팅
Dime 은행합병시의고객유지전략
LG전자의통합고객정보시스템구축
대우자동차의패밀리 1000 캠페인(1)
교차판매
신규고객 DB구축
- 본문내용
-
LG전자의타겟고객판촉
LG전자가데이터베이스마케팅을도입, 가전제품판매신장에큰효과를보고있어눈길을모으고있다. 고객정보를대리점전산관리프로그램에입력한뒤상품의교체주기에이른고객에게만집중적으로광고물을보내는것. 예컨대세탁기신제품이나오면세탁기를구입한지 7년이상된고객에게만카탈로그를보낸다. 동시에전화와방문을하고각종이벤트행사에초청한다. 이방식으로마케팅을한결과우편물발송대상자가운데대리점을찾는사람이 40%에달했고이중약 60%가구매를하는놀라운성과를거두고있다. 무작위로발송할때잠재고객이점포를방문하는비율이 2% 미만에그친것과비교할때차이가매우크다. 반면우편물발송건수는 10분의 1로줄었다. LG전자는 DB마케팅을위해 3년동안고객의자료를체계적으로수집했고 97년부터시범실시를거쳐 98년본격실시하고있다. 현재 1천6백30개대리점중
고객관리우수업소 2백90개를대상으로이같은마케팅을실시하고있으며 99년엔 4백50개로늘리기로했다. (한국경제, 97.9.21)
삼성카드의기존고객타겟마케팅
삼성카드는신규고객가입시의류할인권을제공하고있는데보통이할인권을이용해서구매하는비율은 0.5% ~ 1% 남짓이라고한다. 그러나추석을앞두고새로운마케팅이시도됐다. 할인권으로의류구매를했던고객만을대상으로한타겟마케팅이었다. 대상은모두 2만2천여명. 이들에게또다시의류구매를하면넥타이를선물로준다는안내서를발송했다. 데이터웨어하우스가없었다면최소 10일이상걸리던일을단 3일만에해냈으며결과적으로 6천명이재구매를해 30%에이르는적중률을기록하는등기대를뛰어넘는결과를나타냈다. (CIO, 97.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론] 작성자 거주지역의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현재 현황 등을 파악하고 분석 자원봉사자 모집의 활성화 방안
- 아동 복지에서 아동 학대의 대응방안에 대해서 작성 제출하시오
- 청소년 개별상담의 이론과 기법으로 인간중심 상담, 형태주의 상담, 현실치료 가운데 본인이 선호하는 상담접근 방법을 한가지 선택하여 주요개념 및 상담과정과 기술을 정리하시오
- 4주차 2차시에서 청소년기의 발달적 특성 중 자아정체감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청소년기의 발달에서 반드시 획득하여야 하는 개념이 자아정체감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학업과 같은 사회문화적 요소에 의하여 자아정체감 확립될 기회가 부재하여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 유엔아동권리협약의 4대원칙과 4대권리에 대해 정리하고 실제 아동권리가 보장되고 있는 경우와 침해되는 사례들을 들어 견해를 쓰세요
- 심혈관계 질환(임상영양학, 심장의구조, 고혈압, 이상지혈증, 동맥경화증, 심장질환, 뇌졸증) PPT, 파워포인트
- 청소년지도자의 역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 화폐의 시간가치 의미와 동일한 금액인 경우 미래 현금흐름보다는 현재의 현금흐름을 선호하는 이유를 설명하시오
- 온라인 소비자 행동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찾아보고, 마케터의 입장에서 온라인 소비자행동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대하여 논하시오
- 기업에서 정보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경영자 관점과 근로자 관점을 구분하여 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