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인터넷쇼핑몰 CJ몰(CJmall)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1. 회사연혁
2. 회사목표
3. CJmall 사업채널
4. 쇼핑몰로서의 CJmall.com의 특징
Ⅱ. CJmall.com 분야별 분석
1. 보안정책
2. 결제방식
3. 상품배송
4. 적립금/ 예치금/ 쿠폰
5. 커뮤니티
6. 광고전략
Ⅲ. 참여자에 따른 비즈니스모델
1. B2C
2. B2E
3. B2B
- 본문내용
-
Ⅰ. 기업소개
CJmall은 정보통신의 발달과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여 무점포 Direct Marketing, On-line 미디어Marketing, 정보 Marketing의 새로운 유통개념에 입각하여 방송, 통신, DM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가 가정에서 원하는 Best Price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백화점이다. 2000년 5월 제일제당그룹이 인수하여 제2의 창업을 선언, 풍요로운 Life Style의 창조라는 새로운 Vision을 소비자에게 제시하고 그룹차원에서 핵심사업으로 키워나가는 기업이다.
2. 회사목표
(1) “고객감동 경영” 실천
- 고객불만 제로화 도전 (미출하, 배송일, 사은품)
- 차별화된 고객 접점 서비스 제공(주문,배송)
- 고객별 맞춤서비스 개발
(2) “핵심경영 역량” 강화
- 상품 Pool 확대를 통한 성장기반 확보
- 맞춤형 택배서비스 개발
- 재미있는, 유익한, 사고싶은 방송 구현
- 그룹역량 활용한 Area-Marketing 강화
(3) “WIN - WIN 경영” 실천
- 우수 협력업체 발굴/육성
- 더불어 성장하는 Partnership 구축
-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관행 정착
(4) “독자적 기업문화” 창조
- 끊임없이 탐구하는 조직분위기 조성
- On-Line업에 맞는 창의적, 도전적 인재 육성
- 자율/책임 경영의 사업부제 조기정착
3. CJmall 사업채널
TV 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힌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최고 홈쇼핑 업체로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음
자료평가
- 그닥~~
- cbn4***
(2006.05.14 15:08: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