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서도산업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1. 개요 -
- 2. 서도산업의 문제점 -
- 3. 연구주제의 선정 -
- 4. SWOT 분석 -
- 5. 구체적인 마케팅계획 -
본문내용
1. 개요

(1) 기업 소개
서도산업㈜은 1953년 회사 설립 이래 손수건, 머플러, 스카프 등의 패션소품의 디자인에서 부터 판매까지 시스템을 구축. 국내외 패션 잡화 마켓을 선도 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업이념은 디자인 경영, 장인정신, 노사 상생 경영으로, 디지털 영상CAD제도 기술을 대학과 공동개발하여 공정시간을 1/4로 줄여 선진국의 제조 시스템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DAKS, MCM, Arnold Palmer, Pierre Cardin등의 해외 유수 브랜드와 계약을 통해 기술 이전과 해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기술혁신을 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매우 드물게 1953년 설립 이래 노사 무분규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등 기업 내부의 경영자와 노사간의 신뢰가 두텁다.
제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DAKS, MCM, Renoma OMAR SHRIF, Pierre Cardin, Pierre Balmain, Arnold Palmer 등의 브랜드 제품의 판매로 시장에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및 중국 시장에도 진출, 백화점 및 양판점 납품을 통해 기술력 및 제품에도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는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력으로 손수건 국내시장 점유율 약 60%를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기업이며, 기술개발 및 신규 브랜드 개발 시도로 국내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더 공고히 하고 있다.


(2) 주요 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도 마케팅에 대한 연구와 미래 전략 제시
  • 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2. 독도 마케팅1) 독도마케팅의 배경2) 독도마케팅의 사례3) 독도마케팅의 분석4) 독도마케팅의 결과3. 독도마케팅의 한계점4. 독도마케팅의 미래 전략 제시1)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2)입소문 메시지 이용3)국가적 차원에서의 마케팅 수단 활용III. 결론 Ⅳ.참고문헌Ⅰ. 서론 1. 연구 배경독도는 경상북도 울릉군(鬱陵郡)에 속한 섬으로 울릉도에서 동남쪽으로 87.4㎞ 떨어진 해상에 있으며 최근 동도와 서도의 봉우

  • 사례를 통해 본 컬러마케팅
  • 목 차Ⅰ.서론 Ⅱ. 컬러마케팅의 이론적 고찰1. 컬러마케팅의 등장배경 2. 컬러마케팅의 개념과 필요성Ⅲ.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접근방법1. 컬러마케팅의 전략적 관점 2. 컬러이미지 기획 3. 이미지 정보로서의 컬러와 컬러예측 4. 이미지 심리의 균형감각 5. 새로운 시대 이미지 컨셉트 6. 상품성공을 위한 컬러 이미지 전략 Ⅳ. 컬러마케팅 전략의 사례연구1. 산업별 컬러마케팅 적용사례 2. 브랜드 컬러마케팅 사례 Ⅴ. 결론 참고문헌Ⅰ. 서론

  • 21c 스포츠 마케팅의 과제
  • 21c 스포츠 마케팅의 과제서론 : 1)스포츠마케팅의 개념2)비지니스로서의 스포츠본론 : 1)스포츠 마케팅의 사례2)스포츠마케팅 사업현황과 전망3)스포츠 마케팅의 첨병 스포츠 에이전트 4) 국내외 프로 스포츠 산업 비교5)월드컵과 스포츠 마케팅의 가능성 6)2002년 월드컵 대회 경제 파급효과 결론 :1).스포츠마케팅과 관련된 문제점2). 효과적인 스포츠 마케팅 추진을 위한 과제 서론 : 1)스포츠 마케팅의 개념1. 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스포츠 마케

  • 해외투자론_삼성전자,국내 전자산업 현황과 전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도 삼성전자에서 생산된 전자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애플과의 스마트폰 특허 전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며 대한민국은 몰라도 삼성전자는 안다고 말 할 정도로 인지도를 한껏 끌어 올리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케팅 등의 삼성전자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삼성전자의 세계 전자시장에서의 위치는 현재 확고부동하다고 봐도 무방하겠다.이러한 삼성전자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모든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산업의 성장으로 인한 북미 수출 증가• 일본 차량의 기술력 인정으로 인한 북미 인지 도 급상승. (5) STP 전략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먼저 전체시장 중에서는 자동차시장, 또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주로 소형차 위주의 시장을 보는 표적마케팅 수준을 택하였다. 자동차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직업, 교육수준, 라이프스타일, 개성, 소득수준, 인구통계적 요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였다. 또한, 자동차의 용도와 소비자의 관심도나 자동차 구입에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