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서도산업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1. 개요 -
- 2. 서도산업의 문제점 -
- 3. 연구주제의 선정 -
- 4. SWOT 분석 -
- 5. 구체적인 마케팅계획 -
- 본문내용
-
1. 개요
(1) 기업 소개
서도산업㈜은 1953년 회사 설립 이래 손수건, 머플러, 스카프 등의 패션소품의 디자인에서 부터 판매까지 시스템을 구축. 국내외 패션 잡화 마켓을 선도 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업이념은 디자인 경영, 장인정신, 노사 상생 경영으로, 디지털 영상CAD제도 기술을 대학과 공동개발하여 공정시간을 1/4로 줄여 선진국의 제조 시스템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고 DAKS, MCM, Arnold Palmer, Pierre Cardin등의 해외 유수 브랜드와 계약을 통해 기술 이전과 해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기술혁신을 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매우 드물게 1953년 설립 이래 노사 무분규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등 기업 내부의 경영자와 노사간의 신뢰가 두텁다.
제품들은 백화점, 할인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DAKS, MCM, Renoma OMAR SHRIF, Pierre Cardin, Pierre Balmain, Arnold Palmer 등의 브랜드 제품의 판매로 시장에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및 중국 시장에도 진출, 백화점 및 양판점 납품을 통해 기술력 및 제품에도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는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력으로 손수건 국내시장 점유율 약 60%를 차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기업이며, 기술개발 및 신규 브랜드 개발 시도로 국내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더 공고히 하고 있다.
(2) 주요 연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