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SHOW 마케팅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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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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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정동기
◎ ABOUT SHOW
◎ 4Ps 분석
◎ 마케팅 문제의 파악 및 원인 분석
◎ 의사결정문제의 정의
◎ 필요정보의 정의
◎ 2차 자료 수집
◎ 1차 자료 수집의 설계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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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드 마케팅 :
KTF는 ‘KTF’라는 회사 이름 대신 철저하게 ‘SHOW’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다. 이는 지금까지 없던 전혀 새로운 서비스임을 알리겠다는 전략으로 광고, 매장, 디자인 등 모든 것을 새롭게 바꾸고 있는 것이다. 3G시장에서 1등을 노리는 KTF로서는 지금까지 SKT에 이어 줄곧 2위에 머무른 ‘KTF’라는 간판으로는 효과적인 마케팅이 어렵다는 판단이다. 즉 기존의 2G 시장과 3G시장을 분리함으로써 SKT VS KTF의 구도를 벗어나기를 시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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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저마케팅
초기 티저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기심 자극, 집중도를 유발시켜 브랜드 네임을 각인시켰다.
“우물쭈물 살다가 이렇게 끝날 줄 알았지.
지겨움도 죽었다. 심심함도, 하품도, 답답함도 죽었다.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는. 3월, 쇼가 시작된다.”
이동통신 기술 2세대와의 단절을 하고 3세대가 열렸음에 포지셔닝 하기 위한 티저 광고를 만들었다.
그 예가 죽음편과 탄생편이다. 서비스 브랜드명 `쇼(show)`는 뭔가를 보여주겠다는 KTF의 단단한 각오를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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