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쇼 SHOW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회사소개
SHOW사업정의
제공서비스
설문조사분석
경쟁사와의 차별점
경쟁사의 현재 상황
SWOT분석
STP
Marketing Mix(4P+Service)
해외전략
마케팅전략
결론
- 본문내용
-
SHOW와
CDMA
쇼는 3세대인 WCDMA사용으로 2세대 CDMA에 비교 시 14배 빠른 무선인터넷 속도
영상전화
영상편지, 영상통화 연결음, 영상회의 등 가능
글로벌 로밍
100개국 이상 해외 로밍 가능
고속DATA서비스
고속이면서 저가인 데이터 서비스
대용량 Phone 네비게이션과 고품질의 MMS 가능
SWOT
3G시장에서 SHOW의 비율 높음
기지국과 중계기를 많이 설치하여
우위 선점
핸드폰 단말기와 저렴한 요금제
대대적 광고 공세로 인한 높은 인
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각인
3G+와의 호환성 문제
기존 2G시장에서의 SKT에 비해
낮은 이미지
광고 타겟이 젊은층에 한정
3세대 시장의 선점 효과
국내 시장의 확대
중국·베트남 등의 WCDMA시장
확대
SKT와 LGT의 국내와 해외 3세대
시장 진입
2G시장으로의 유턴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