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시장에서의 리더쉽 확보와 기존 시장에서의 리더쉽 유지
“내부적 준비의 문제로 3G시장 진입이 늦어졌지만 궁극적으로는 3G시장에서도 리더쉽을 탈환할 예정입니다.”
3G 서비스의 고객 니즈는?
“ 영상통화는 3G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설명하는 데 효과적일 뿐입니다. 그보다는 글로벌 로밍이나 빠른 전송속도가 3G서비스의 Killer app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3G 서비스의 수익성 극대화 방안
“ 그러나 글로벌 로밍은 수익성이 낮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료로 수익률을 제고하려고 합니다. “
( 목 차 )1. 관광 레저 마케팅1) 역사 및 정의2) 역할 및 필요성3) 기존 마케팅과의 차이점4) 관광마케팅의 법칙5) 관광촉진믹스 구성요소6) 관광마케팅의 전략수립2. 삼성 에버랜드 리조트1) 테마 파크 산업의 환경분석2) 기업 소개(1) 사명(2) 목표 및 로고3) 기업 성장 전략(1) 집중적 전략① 시장 침투 전략 ② 제품 개발 전략③ 시장 개발 전략(2) 다각화 전략① 관련 다각화② 비관련 다각화3.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7 P 분석4) 경쟁사분
목 차 0. 도 입1. 시장분석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3. 여성고객 분석4. 표적고객 결정5.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7.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8. 결 론0. 도 입2002년말 현재,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내수 시장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의 자동차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숙, 제조사들과의 경쟁 심화, 수입 자동차 업체들의 약진 등으로 현대자동차가 내수
의 참여유형에 따른 분류4) 스포츠활동 목적에 따른 분류5) 스포츠관광의 형태에 의한 분류6) 상업성 유무에 의한 분류(3) 스포츠관광의 하부구조2. 스포츠관광의 효과(1) 경제적 효과(2) 사회문화적 효과(3) 환경적 효과(4) 스포츠관광과 삶의 질 3. 스포츠관광의 매력4. 스포츠관광 시장(1) 능동적 스포츠관광 시장(2) 이벤트 스포츠관광 시장(3) 매력물 스포츠 관광 시장5. 사례 1- 2002 한일월드컵대회 개최와 그 효과(1) 정치, 외교적 효과 및 홍보
의 3G 광고3) KTF의 3G 멤버십3. LG텔레콤의 3G 마케팅 전략 분석1) LG텔레콤의 3G 요금제2) LG텔레콤의 3G 광고3) LG텔레콤의 3G 멤버십제 4 장 LG텔레콤의 마케팅 활성화 방안1. LG 텔레콤의 요금제 개편2. LG 텔레콤의 광고 전략 변화3. LG 텔레콤의 멤버십 혜택의 다양화4. LG 텔레콤의 이벤트 활성화5. LG 텔레콤의 통화 품질 이미지 개선제 5 장 결론이동3사 3G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LG텔레콤 ‘오즈’ 마케팅활성화 방안제 1 장 서 론최근의 휴대전화 시장
의 특징 2. 리포지셔닝(Repositioning) (1) 리포지셔닝의 정의(2) 리포지셔닝의 이해 (3) 리포지셔닝의 사례 3. 역 포지셔닝 (1)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의 등장에 의한 역 포지셔닝 (2) 역 포지셔닝에 대한 대응 4. 추격자 포지셔닝(1) 추격자 포지셔닝의 정의 (2) 추격자 포지셔닝의 이해(3) 추격자 포지셔닝의 사례 * 자료출처Ⅰ. 포지셔닝의 개념 및 전략의 이해1. 포지셔닝의 의의(1) 포지셔닝의 개념1) 포지셔닝의 대두포지셔닝은 1969년에 마케팅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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