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쇼 show 고객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CDMA 가입자 추이 동향분석
250만 명 SHOW 가입자 분석
3내용별 분석내용
본문내용
1. WCDMA 가입자추이 동향
1. 2006년 6월 시작한 이후 연말 가입자
’06년 6월 WCDMA를 상용화한 이후 연말 가입자수=>2만 3천명으로 시작
하여 ’07년 2월말까지의 가입자수 =>6만 4천명
2. HSDPA 상용화한 3월 이후 추이
3월 23일 : 10만 109명=>4월 6일 : 20만 884명=>4월 17일 : 40만 7103명=>
5월 2일 : 40만 1518명=>5월 16일 : 50만 5085명
3. 동향분석
A . 가입자수 10만명 가입시키는데 평균 14일 소요
B . 작년 6만 4천명에서 전국망 개시 불과 두달 보름만에 7배 가까운 가입자유치
C . 전국망서비스의 선점효과에 따른 효과로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의 입맛에 가까
운 시대적 흐름의 반영을 볼 수 있다.


2. 50만 명 SHOW 가입자 분석

성별추이 : 남성 56.2% , 여성 43.8% (남성고객층 다소 높음)
연령별추이 : 20대~30대 46%, 10대 12%, 40대 26%, 50대이후 16%
=> SHOW 가입자 주고객층 : 20대~30대(젊은층에서 두각)
3. 제조사별추이 : LG전자 63.8%, 삼성전자 21.4%, KTFT 14.8%


분석동향
☞ 위피(WIPI)없는 기능을 추가한 LG전자의 기세가 무서울 정도로 기세가 등등하다. 3G시장점유율에서 46%를 차지할 정도로 10대 및 40대이후를 겨냥한 위피없는 폰이 당분간 3G시장을 주도할 전망이다. 이에 맞추어 10대 및 40대의 가입자수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 T-LIVE 마케팅 전략(4P, STP, CRM, SWOT) 분석
  • KTF가 3세대 이동통신 시장 선점을 위한 격돌을 시작했다. 특히 최근 KTF가 만년 2위 기업의 이미지를 벗고 쇼를 하라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함께 ‘SHOW’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WCDMA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치고 나가면서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다시 한 번 치열한 경쟁이 시작되었다. 이러한 이동통신 업계의 커다란 움직임에 주목하여 새로운 미디어인 3G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특히 SKT의 영상통화브랜드 T-Live에 대해 조사 해보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3G서비스 `SHOW` 프로모션전략 분석(A+리포트)
  • 목 차Ⅰ. SHOW 소개Ⅱ. SHOW 촉진전략의 표적청중Ⅲ. SHOW 촉진전략1. 광고전략(1) TV광고“단계별 감성마케팅”(2) 지면광고2. 경연과 추첨(1) UCC마케팅 - SHOW黨 (2) 캠퍼스 SHOW3. 맴버십 서비스(1) 멤버십 혜택 (2) 멤버십 카드(3)마일리지4. PR5. 플링Ⅳ결론Ⅰ SHOW 브랜드 소개KTF가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놀라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열의를 담아 탄생시킨 SHOW는 새로운 WCDMA 시장을 주도할 젊은 세대들의 감각적 트렌드를 반영해 신선하면서도 도전

  • [마케팅] KTF SHOW 마케팅조사
  • 고객중심, 창의, 혁신, 신뢰, 주인정신을 들고 있으며 이를 통해 KTF 신 기업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다양한 산업군 중에서도 이동통신 시장은 IT기술의 발전과 함께 가장 빠르고 눈부신 발전을 보여주는 분야이다. 특히 최근 만년 2위 이동통신사업자였던 KTF가 쇼를 하라라는 독특한 마케팅과 함께 SHOW 브랜드를 앞세워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인 WCDMA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치고 나가면서 국내 이동통신 시장에 다시한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고객중심경영 이념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전개.◆ 자회사sk 텔레콤의 자회사로는 미래형 인터넷 단말기를 생산하는 SK텔레텍 , 국제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링크, 멀티미디어 PC통신 넷츠고, 인터넷 종합 쇼핑몰 해피투바이가 있다2. 성공사례 분석 < KTF >고객 만족 경영 전략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 고객 만족 경영의 추진 방향은 KTF의 경영비전인 “Mobile Life Partner”실현을 위해, 기본적으로 CS추진 요소인 사람(People), 업무처리절차(proc

  • KTF의 스마트폰 시장에서 마케팅전략
  • 1. 기업 선정 이유 및 KTF 간략 소개1) 기업 선정 이유 2등의 1등 따라잡기지금은 현 인구의 70%가 넘는 인구가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서로의 경쟁 회사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행 중에 있다. 현재는 SKT가 타 회사를 제치고 총 50% 넘는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뒤를 KTF, LGT가 따라가고 있다. 이동전화의 이용률을 보면 20대 후반이 가장 높은 98% 이상을 보이며, 예전에는 사용이 미비했던 연령대에서도 계속해서 이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