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쇼 show 고객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CDMA 가입자 추이 동향분석
250만 명 SHOW 가입자 분석
3내용별 분석내용
- 본문내용
-
1. WCDMA 가입자추이 동향
1. 2006년 6월 시작한 이후 연말 가입자
’06년 6월 WCDMA를 상용화한 이후 연말 가입자수=>2만 3천명으로 시작
하여 ’07년 2월말까지의 가입자수 =>6만 4천명
2. HSDPA 상용화한 3월 이후 추이
3월 23일 : 10만 109명=>4월 6일 : 20만 884명=>4월 17일 : 40만 7103명=>
5월 2일 : 40만 1518명=>5월 16일 : 50만 5085명
3. 동향분석
A . 가입자수 10만명 가입시키는데 평균 14일 소요
B . 작년 6만 4천명에서 전국망 개시 불과 두달 보름만에 7배 가까운 가입자유치
C . 전국망서비스의 선점효과에 따른 효과로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의 입맛에 가까
운 시대적 흐름의 반영을 볼 수 있다.
2. 50만 명 SHOW 가입자 분석
성별추이 : 남성 56.2% , 여성 43.8% (남성고객층 다소 높음)
연령별추이 : 20대~30대 46%, 10대 12%, 40대 26%, 50대이후 16%
=> SHOW 가입자 주고객층 : 20대~30대(젊은층에서 두각)
3. 제조사별추이 : LG전자 63.8%, 삼성전자 21.4%, KTFT 14.8%
분석동향
☞ 위피(WIPI)없는 기능을 추가한 LG전자의 기세가 무서울 정도로 기세가 등등하다. 3G시장점유율에서 46%를 차지할 정도로 10대 및 40대이후를 겨냥한 위피없는 폰이 당분간 3G시장을 주도할 전망이다. 이에 맞추어 10대 및 40대의 가입자수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