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Show 쇼 마케팅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Show
SWOT Analysis about Show
Specific problems analyzed
by questionnaire
Marketing Strategy
STP Strategy
4P strategy
Others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of KTF

KTF SHOW’s market share in 3G mobile communication is about 55%(about five million)

But only 37% of
members use video
Telephone service



Strength

- High level of awareness and preference in 3G market
- Various service and discount benefaction Weakness

Marketing Cost decrease sale earnings and make their clients seceders
Lack of support exclusive using phone for WCDMA
Opportunity

Gross Possibility and potential in 3G Market
The entry in China Threat

- Entry of LGT in 3G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마트)(1) 기업소개 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갖춘 할인점으로서, 최저가격보상제를 비롯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최근 2008년 5월까지 한국 내 112여개의 할인점을 운영하고 있고 중국에 7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2007년말 까지 신세계 그룹의 매출외형은 6조원과 월마트를 인수하여 이름을 바꾼 신세계마트 9천억 원을 포함하면 7조원 가까운 매출을 기록했다, 순이익 4천억 원, 전

  • [마케팅] LG Telecom(LG텔레콤) `OZ`(오즈) 분석
  • KTF 가 WCDMA 망으로 선보일 풀브라우징은 그 절대적인 속도도 더 개선될 여지가 충분하다는 점, 이런 부분도 속도에 대한 우려는 큰 이슈가 아니게 될거라 생각하게 한다.11. 향후 전망무선인터넷과 풀브라우징의 비교수년간 고객조사를 통해 휴대폰에서 필요한 서비스들은 대부분 무선인터넷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니, 풀브라우저가지고는 별로 볼게 없을 거란 얘기를 한다.하지만 보여줄 수 있는 정보의 양이 비교가 안된다. 비관론자들이 얘기하는

  • [경영학] SK VS KTF 기업분석
  • KTF >최근 6개월간 KTF와 통신업계의 지수비교 분석표마케팅 비용 표 - 마케팅 비용 : 신규가입 감소 및 광고선전비 감소 등에 따라 직전분기 대비 32.5% 감소- 가입자 확보비용 : 신규가입 및 가입자당 확보비용 감소에 따라 직전분기 대비 46.4% 감소- 가입자 유지비용 : 평균가입자 및 기기변경 증가로 직전분기 대비 13.9% 증가- 광고선전비 : WCDMA(SHOW) 관련 광고의 감소로 직전분기 대비 7.9% 감소주요 비율표- 서비스 매출액 : 직전분기 대비 신규가입 감

  • [경영전략] sk텔레콤 차별화 전략
  • KTF 리포트 - 성종화, 메리츠증권, 2007SITEwww.sktelecom.comwww.tworld.co.krwww.ktf.comwww.lgtelecom.comwww.kcc.go.krwww.kics.or.krwww.mobizen.pe.krwww.seri.org www.lgeri.comwww.wownet.co.kr/stocktvwww.goodi.com/irwww.koreaherald.co.krwww.inews24.comeconomy.hankooki.comwww.dt.co.krwww.fnnews.comwww.nso.go.kr 뉴스기사「신규고객 마케팅 후끈」, 한국경제TV, 2007. 05. 08「이동통신 산업 리포트」, 굿모닝신한증권, 2007. 05. 25「3G시대 이동통신사는 되레 서럽다」, 헤럴드경제, 2007. 05. 08마케팅비 추이 - 성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KTF가 만든 한국 최초의, 한국을 대표하는 모바일 커머스를 지향한다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 4. 2007년 전략1) KTF 현재2007년 2월 현재 KTF 가입자수는 1307.6만명(KT 재판매 포함)으로 집계되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은 32.07%를 유지하고 있는 만년 2위 통신사이다. 아래 표와 같이 순이익은 년 말에 Show 브랜드 런칭에 쏟아 부은 마케팅 비용 및 차세대 시스템 개발 등의 투자비용으로 전반적인 감소를 했으나 서비스 매출은 4.2%, 데이타 매출은 15%씩 성장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