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품질관리, 서비스, 통계] 지하철 서비스 품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구 의도 및 측정 대상에 대한 개요.
1.2. 연구의 목적
1.3. 측정 대상 및 공정의 정의
1.4. 공정의 예상 변동요인
1.5. 측정 방법
2. 자료의 분석
2.1. 히스토그램을 통한 분석
2.2. 분포도를 통한 분석
2.3. 관리도를 통한 관리 상태의 분석.
3. 팀 활동 연구의 결론
4. 느낀점 & 소감
5. 참고 자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1.2. 연구의 목적
지하철 서비스는 여러 관점에서 정의가 가능하다. 크게는 청결함, 편안한 정도, 쾌적함, 안전성으로, 작게는 속도와 정확성, 지역 연결의 편의성, 소음 및 진동, 사고, 고장 등으로 정의할 수 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의 대부분은 바쁜 출퇴근시간의 이용자이며, 이들에게는 무엇보다, 속도와 정확도. 즉, ‘신속히, 예정된 시각에 도착하는 가’가 서비스수준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본 조사는 지하철 서비스를 ‘속도와 정확성’의 관점에 국한, 얼마나 정확한 시간 내 목적지까지 도착하는가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측정, 관련 서비스의 품질의 표준화 및 관리상태가 어느 정도까지 이루어져 있는지를 알아보고자함이 목적이다. 또한 변동의 원인, 차후 서비스 유지, 문제점 개선 안에 대해서도 고찰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