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버스 Converse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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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 동기

2. 기업 연혁

3. 마케팅 전략의 성공

4.경쟁 기업과의 차별화 전략

5. 경쟁 기업 비교분석

6.마케팅 성공 요인

7.결론


본문내용
1. 기업 선정 동기
- 독특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이슈화


- 패션의 트렌드


.
.
3. 마케팅 전략의 성공
스포츠 마케팅

스타 마케팅

디자인의 차별화

자이언트 컨버스카

컨버스 셀프 팩토리

한정판 제품 출시

스포츠 & 스타 마케팅
- 선수 후원과 팀 후원 및 모델을 활용한 이미지 제고 (PPL, 제작지원)




디자인의 차별화

- 스테디셀러로 정착한 컨버스의
하이컷의 기본물인 ‘Chuck Taylor’
라인과 베라(발목라인부분)를 자유
롭게 접거나 하이컷으로 펼 수 있는
롤다운(Rolldown)컨버스화의 히트.




- 겨울시즌을 겨냥해 내피가 따뜻한 폴라폴리스 소재로 된
Converse Fleece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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