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f 쇼 show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의 정의 및 소개

2. 경쟁사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광고 전략

(1) 광고목표
 광고 목표
 광고 선정 이유 : 현재 광고 비판

(2) 광고내용
   컨셉
   슬로건
 광고 분석

(3) 매체전략
 타겟층 분석 
 선정 매체
 매체 전략  
 매체 전략 목표

(4) 광고 Creative 전략

6. 스토리보드
본문내용
1. 시장의 정의 및 소개

- 우리나라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기업중 하나
- 1997년 10월 서비스를 개시
- 최단기간 최다 무선통신가입자 확보로 기네스북에 등재
- 경영환경의 변화와 시장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
후발사업자라는 한계불구하고 1,000만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
- 서비스 개시 불과 4년만이 지난 2001년에 누적이익 달성
- 2002년에는 비즈니스 위크지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 기업 중 이동통신부문 . 1위, 전 체 4위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초 우량 기업으로 인정받음

Show의 브랜드 철학

WCDMA 기술과 혁신적인 브랜드정신을 바탕


2. 경쟁사 분석

< HSDPA 시장에서 각 이동통신사별 판매 현황>




⊙ SKT

한국이동통신의 선두주자
휴대폰업계 항상 1위
- 단말기, 웹에서 상대를 보며 통화하는 VU서비스
- PC와 똑같이이용가능한 모바일 웹
- 46개 국가에서 사용가능한 WCDMA 자동로밍
- QVGA사이즈의 고품질 VOD서비스 제공
- 우수한 품질의 영상통화 및 빠른데이터 전송 가능
- 통화하며 무선인터넷이 가능한 멀티 태스킹
- CDMA보다 뛰어난 CD수준의 음성품질 제공
- 보안성, 편리성, 기능이 다양화된 USIM 적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LG전자 분석 -삼성전자 비교
  • 쇼는 지난 1년 내내 전 세계를 돌며 이뤄졌다. LG전자도 핵심인재에게는 아낌없는 지원을 보낸다. 회사가 필요로 하는 우수인재가 입사할 때 사이닝 보너스(Signing Bonus)는 상한선 없이 일시불로 거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회사에서 성과를 내면 지급 횟수와 상관없이 1인당 최고 1억원을 보상금으로 지급한다. LG화학은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아 지난해 1월 국내외 우수인재 채용을 전담하고 외국 현지법인과 지사의 HR역량을 강화하고자 글로벌 HR팀을 신설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기획서에서 제시된 광고 콘셉트를 명확히 이해하고 카피라이팅에 임해야 효과적인 카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커뮤니케이션의 언어적 모델을 적용해 보면 과 같다. 언어적 모델로 본 카피라이팅2. 카피의 종류와 기능카피의 종류를 살펴보면 신문 기사의 그것과 매우 유사함을 알 수 있다. 즉 헤드라인이나 바디카피는 기사 작성과 편집 과정에서 쓰이는 용어이다. 이것은 광고회사의 탄생이 19세기 신문사의 광고지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PR 기획실습 보고서LG텔레콤 PR 기획서 E조.보고서 개요머리말LG텔레콤 조사 (Fact Finding)사전조사 (Research)1. 시장 상황분석 및 환경변화2. SWOT 분석3. 이미지 조사 1) 설문지 조사2) FGI4. 매체조사PR 기획 (Planning)1. 목표설정 1) Goal & Objectivies2) 타깃의 설정 및 분석2. 전략 (Strategies)1) 이벤트, 스폰서링2) Publicity3) 기업광고4) CIP3. TimeTable4. Counter Plan평가방법 (Measurement)1. 이론적 고찰2. LG텔레콤 PR전략 사후평가안결언2004년 4월 현재, 휴대

  • [광고기획서] 외환은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광고관련 규제부당한 광고는 소비자 피해를 야기시킬 뿐만 아니라 시장에 의한 효율적인 기업경영압력(market discipline)을 약화시킨다. 우리나라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직접 금융상품에 대한 조사를 하고 시정명령을 내리는 등 부당한 표시․광고에 대한 감독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그러나 금융 산업은 여타 산업과는 달리 강한 공공성을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감독의 대상이 되고 있다. 따라서 이미 규제를 받고 있는 금융기관으로서는 이중규제

  • 유비쿼터스 광고
  • 유비쿼터스 광고-중간 레포트-1. 광고환경 변화에 있어서 소비자 변화에 대하여 서술  유비쿼터스란 라틴어로 ‘편재하다’ ‘언제 어디서나 존재한다’라는 뜻이다. 이 용어는 1988년 미국 제록스 사의 팰로앨토연구소(PARC)의 마크 와이저 소장이 ‘유비쿼터스 컴퓨팅’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설명하면서 본격적으로 논의되기 시작했다. 와이저는 유비쿼터스 컴퓨팅이 메인 프레임PC에 이은 제3의 정보혁명의 물결을 이끌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