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777 쓰리쎄븐 국제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6.1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개요 및 상황 분석
What: 연구배경
What: 기업 개요
What: 상황분석

해외 진출 전략
핵심역량, 경쟁우위 분석
해외 시장 결정
수출과 FDI와 시장확보
차별화를 위한 수출 전략
비용우위를 위한 FDI 전략
6) 현지국에서 마케팅 전략

향후 전망 및 발전 방향
향후 전망
발전 방향
본문내용
전략방향:
차별화 우위 전략
직영점을 오픈하여 고급 제품 판매
천안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여 수출(원산지 효과)
네일케어 프로모션 제공

.
.
전략방향:
비용 우위 전략
미국 시장에서 80%이상이 월마트를 통해 유통됨
OEM 방식으로 미국 시장에 수출
중국 공장에서 생산하여 미국에 수출


국가 별로 맞춤 전략 사용

차별화 전략
Export

“Made in Korea” 원산지 효과를 위하여 천안 공장에서 직접 생산
중국의 기술적 한계: 중국 공장에서는 0.01mm 프레스가 불가능하고, 도금이 불가능함
고소득자가 상대적으로 많아서 지불의향이 높음
중국, 동남아에 위주로 수출

천안에서 생산, 수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자세하진 않지만 핵심만있네요 그래도 돈주고 살정도는아님
  • zpzp1***
    (2013.11.18 18:21:2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쓰리세븐 해외진출 전략 사례(북미시장)
  • 전략분석과 경쟁우위ⅰ) SWOT분석ⅱ) BCG매트릭스 분석ⅲ) STP전략ⅳ) 4P분석Ⅳ. 경쟁사 분석 (벨금속)Ⅴ. 마무리ⅰ) 문제점 및 해결방안ⅱ) 향후전망과 계획Ⅰ. 쓰리세븐 소개ⅰ) 회사의 연혁 및 성장 과정(1) 기업 시작․ 설립일 : 1981년 8월 13일․ 주요제품 : 손톱깎이, 매니큐어세트 등․ 자본규모 : 174억 ․ 자산규모 : 315억(2005년 3월말 기준)․ 종업원수 : 192명․ 사업장소재지 : 충청남도 천안시 삼용동 276 -1 (2) 조직도 및 주요 경영진(3) 성장

  • [국제경영] 벨금속 & 쓰리쎄븐의 비교 분석
  • 벨 금속 & 쓰리쎄븐의 비교 분석국제 경영 2004년 12월 6일 1. 기업 선정 이유 세계화의 진전에 따라 우리 기업들의 활동 무대도 더욱 넓어졌다. WTO체제 출범 이후 국가간 자유 무역은 더욱 활발해 지고 있으며, 기업들은 수출입뿐만 아니라 해외 직접 투자 및 라이센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여러 기업과 경쟁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글로벌 경쟁은 더욱 치열해져 가고 있는 추세이며, 그 속에서 우리 기업들

  • 무역학개론 - 기업의 국내[해외] 시장 진출방식
  • 쓰리쎄븐이라는 기업이었다. 이 작은 규모의 중소기업이 어떻게 성공적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하였는지가 나에게 호기심을 불러일 으켰다. 이 과제를 통해 작은 기업이 어떻게 성공하였고 해외시장을 진출한 방법이 무엇이 었으며 앞으로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떤 국제경영전략을 취해야 할지 고민해보고자 한 다.3. 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방식쓰리세븐은 현재 전 세계 92개국, 120여개 안정적 유통 경로를 가지고 있다. 쓰리쎄븐은 매년 8000만~1억

  • [경영전략] 쓰리세븐의 핵심 전략과 방안
  • 위협으로부터 영향 을 받지 않을 것이다. 쓰리세븐은 토탈 미용회사로 발전, 제품의 다각화로 탄탄한 기업 기반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고객 참여율을 높인 결과 소비자의 호감도, 관심도를 증가시켜 쓰리세븐의 이미지를 확대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www.threesevencorp.comwww.seri.orgwww.hrdkorea.or.krwww.fnnews.comwww.mk.co.kr www.hankyung.com 한국 최고의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 [항공사] 사우스웨스트항공사 분석
  • 쓰리쎄븐 제품이었던 것이다.한국의 작은 중소기업이 손톱깎이 하나로 세계 시장을 평정하고 기술한국의 자존심을 세운 것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향한 끝없는 도전정신이 만들어낸 신화이며 30년에 걸친 열정의 기록이다. 쓰리세븐의 손톱깎이는 현재 중국은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92개국으로 수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인 30억명이 우리가 만든 손톱깎이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 꿈의 세계 무대, 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