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주)쓰리쎄븐 777의 해외진출 전략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25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이유 및 기업소개
2. 연구대상 소개
(1) 기업연혁
(2) 777소개
(3) 성장과정
3. 777진단하기
(1) SWOT분석에 따른 진단
(2) 마케팅믹스(4P)에 따른 진단
(3) 매출성과 및 재무분석
(4) 조직구조 진단
4. 777처방하기
(1) 전략방향 제안
(2) 미국시장의 처방
(3) 중국시장의 처방
(4) 조지구조의 관리
(5) 환위험 대처방안
- 본문내용
-
1.기업 선정 이유 및 주제소개
자본도 천연 자원도 많지 않았던 대한민국에서는 80년대 이후 수출을 통해 많은 외화를 벌었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made in Korea의 제품은 무엇일까? 그것은 삼성의 반도체도 현대의 자동차도 아니다. 정답은 다름 아닌 777(Three seven)의 손톱깎이다. 전 직원이 200명도 넘지 않은 중소기업에서 만들어내는 단가 1000원 미만의 손톱깎이는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넘는 27억 명이 우리의 중소기업이 만들어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손톱깎이를 사용하지 않는 국가를 제외하고 난다면 이는 실로 놀라운 숫자라고 할 수 있다.
중소기업인 777이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창업 시작부터 현재까지 어려움을 겪고, 문제점을 개선하면서 꾸준하게 나름의 성공 노하우를 터득했기 때문이다. 777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토대로 제품에 대한 확신을 가졌다. 그리고 각 지역 특성에 맞는 가격 정책과 유통 경로 모색, 정착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창업 이래 적자 없는 건실한 재무 구조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