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전자 서비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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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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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E.O. – 장형옥
2. 경영 마인드
3. 조직 구조 및 특징
4. C/S 산업 일반 현황
5. SWOT 분석
6. 전략적 이슈-1
7. 전략적 이슈-2
8. 전략적 이슈-3
9. 전략적 이슈-4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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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reat Work Place를 통한 The Great CS Company 달성
임원 및 간부에 대한 현장체험 의무화 → 회사의 비전 및 목표 공유와 공감대 형성
불필요한 통제와 제도 제거
상호 신뢰 회복
권한과 책임의 과감한 현장 위양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호회 활동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
▶ '기술력이 고객감동이다'라는 가치아래 구조개혁 추진
노동부 인증 사내기술자격 3급 이상 엔지니어에 한해 고객 서비스 활동
다기능 자격제를 도입하여 One Call에 의한 One-Stop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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