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전자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1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E.O. – 장형옥
2. 경영 마인드
3. 조직 구조 및 특징
4. C/S 산업 일반 현황
5. SWOT 분석
6. 전략적 이슈-1
7. 전략적 이슈-2
8. 전략적 이슈-3
9. 전략적 이슈-4
본문내용
The Great Work Place를 통한 The Great CS Company 달성
임원 및 간부에 대한 현장체험 의무화 → 회사의 비전 및 목표 공유와 공감대 형성
불필요한 통제와 제도 제거
상호 신뢰 회복
권한과 책임의 과감한 현장 위양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호회 활동
다양한 가족 초청 행사

▶ '기술력이 고객감동이다'라는 가치아래 구조개혁 추진
노동부 인증 사내기술자격 3급 이상 엔지니어에 한해 고객 서비스 활동
다기능 자격제를 도입하여 One Call에 의한 One-Stop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삼성전자 기업분석
  • 삼성 관계사에서 파견인력 활용4. 청년 사회적 기업가 창업 아카데미 설립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청년 사업가를 양성할 계획,창업교육 뿐만 아니라 자금 및 경영컨설팅 지원기업 분석을 하면서 느낀점평소에 인지 하지 못했던 기업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볼 수 있었던 기회한 기업을 다방면으로 접근하다 보니 경영학 원론 이론에 대한 틀이 잡혔다.사업을 계획함에 있어서 삼성전자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벤치마킹 할 수 있다.34567891

  • [국제경영] 삼성(애니콜) 중국시장진출전략
  • 삼성 전자 애니콜 분석• 삼성 애니콜의 중국 진출 배경휴대폰시장이 이동 통신서비스 시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에 이의를 제기 할 사람은 없다. 여기에 착안, 우리는 삼성의 중국 진출 배경을 중국 이동 통신 서비스 시장의 변화에서 찾아 볼 수 있었다. 1987년 아날로그 방식으로 처음으로 도입된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는 1994년 중국 제1의 이동통신사업자인 China Mobile이 GSM 방식의 이동통신망을 구축하면서 디지털 서비스의 비중이 확대되기

  • [경영정보시스템] 삼성전자사례를 통한 MIS분석
  • 삼성은 엄청난 성공을 하였다. 삼성은 비교전시경영을 실시하였는데 이는 경쟁사의 신제품과 삼성제품을 비교하는 것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도 해보고 분해, 재조립해보면서 아주 구체적으로 비교, 분석하는 것으로 이는 삼성전자의 생산관리업무에 효과를 주는 제도였다. 고객관리지금 현대는 비즈니스의 축이 공급자 중심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옮겨 옴에 따라 수요자인 고객에게 얼마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지가 화두로 떠올랐고 그에 따라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분석해 내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런 여러 경험을 통하여 웹 기획에 필요한 사용자 중심의 네비게이션, 카피, 서비스, 이벤트를 기획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희 사이트를 영어나 일어로 번역하는데 자신 있습니다. 미국의 베르사체 대학의 홈페이지 제작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지금은 전자상거래 자격증을 준비중에 있습니다.이제 웹기획은 인터넷이 갖는 특수한 조건과 환경, 사용자들의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않고도 성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