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삼성전자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택이유
2.경영이념 및 철학
3.삼성전자 재무 통계
4.삼성전자의 CEO
5.경영관리
6.SWOT분석
7.삼성전자의 CEO
8.삼성전자의 조직개편
9.사회적 기업으로서 역할 분석
10.기업분석을 하면서 느낀점
- 본문내용
-
변화의 리더 CEO 앞서서 대비한다
“5 ~ 10년 뒤에 무엇으로 먹고 살 것인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
일등주의
국제시험 기준보다 훨씬 더 높은 수준의 품질을 요구
자율경영
경영진의 독자적인 판단으로 모든 것을 결정하며
결과에 대한 책임을 부여
조직구조
DMC와 DS로 크게 재편
‘인사혁명’
전 임원들의 업무 실적을 평가.
실적이 좋지 않은 간부들의
직급을 내리고 업무 실적이
좋았던 임원들은 영업일선에
전방배치
녹색 경영 업무를 담당하는
상생경영위원회를 창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