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 맥주시장 분석 및 진출 모색(RED CHEER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맥주 시장 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 전략
Ⅳ. 신제품 개발
Ⅴ. 가격 전략
Ⅵ. 유통
Ⅶ. 촉진 (광고)
Ⅷ. 홍보 및 PR
본문내용
*하이트
1.박지성 마케팅
(프리미어리그 관전 유럽여행이벤트)
2. 맥주 시음차량 '하이트키트‘ 운행

*OB맥주
싸이월드 와 함께
'부딪혀라! 대한민국‘ 이벤트



Threat

① 각종 신종 맥주 전문점이 들어섬
② 한국축구 부진시 판매에 미칠 영향
③ 월드컵 관련 상품에 대한 식상
④ 엠부시 마케팅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제너시스 BBQ 치킨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 국내시장 1위와 해외진출성공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우리 팀에게 흥미로운 기업으로 다가왔다. 또한 해외시장에서의 성숙기를 맞은 기업보다, 앞으로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갖고 해외로 뻗어 가고 있는 한국 기업을 선정하는데 본 연구의 의의가 있다. 해외시장을 향해 도움닫기 중인 BBQ의 성장 원동력은 무엇이며, 주요 진출 전략과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향후 발전전망을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을 토대로 살펴보고자 한다. 1. 기업 분석 1)

  • 경제경여 참이슬 마케팅 전략
  • 국내 최초로 대나무숯 여과공법을 도입해 잡미와 불순물을 제거함으로써 깔끔하고 깨끗한 맛을 실현한 것이 주효했다. 1000℃의 고온에서 구원 낸 대나무숯은 천연 미네랄 공급효과가 있어 물을 맛있게 하고 생체리듬을 조절, 세포를 활성화하는 역할도 한다. 진로는 대나마숯 여과공법에 대해 죽탄과 죽탄수를 이용한 주류의 제조방법으로 기술특허도 획득했다. ▶국외1) 일본1.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 개요 및 배경진로가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리게

  • 사례로 본 다국적 기업의 경영철학과 전략
  • 국내 경쟁전략 및 국제화 구상(6) 공동 브랜드 전략의 도입(7) 기호의 중국 진출11. 휴렛팩커트 (HP) p.2912. 동구제약 p.29~30(1)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 우수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인류건강에 이바지 한다(2) original 의약품을 주력으로(3) R&D와 마케팅(4) 사업다각화 전략(

  • [경영전략]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시키고 기업의 국제화를 도모할 목적으로 해외진출 전략을 고려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1970년 3월에 해외조사단을 동남아 현지에 파견하였다.대상(주)은 97년 미원에서 대상으로 CI를 변경한 이후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경영혁신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면서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제품과 사업 참여를 통해 최고의 종합식품기업으로 그 입지를 굳히고 있다. (2) 현지 마케팅 전략① 촉진 및 유통 전략미원

  • [국제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시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2001년 들어 14분기 국내 음료시장 성장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 정도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시장 규모만도 5,900억 원으로, 소비심리 악화와 실업률 증가 등 국내 경기의 전반적인 침체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경기둔화의 영향을 덜 받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러한 성장은 국내 음료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롯데칠성과 대형 메이커 해태음료, 코카콜라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전개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