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이마트 분석 - 토종 할인점 이마트 , 공룡에 맞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2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이마트의 신화 창조
신화의 비밀
향후 발전 방향
결론
본문내용
4. 중국 시장 진출
① 1997년 중국진출 후 1999년 상하이 1호점 개점
② 철저한 현지화 전략
- 책자형태의 전단지
- 판매방식의 변경
- 셔틀버스 무료 운행
- 자동차 무료 세차와 자전거 무상 수리
③ 중국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확장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소개 및 구성과 마케팅 실패사례와 실패요인 조사분석
  • 분석한다.토종업체들이 한국 소비자 기호를 파고들어 묶음형 위주 상품구색을 최대한 배격한 반면 월마트는 여전히 대용량 제품을 주력상품으로 내세우는 미국형 할인점을 고집한 게 단적인 사례다. 또한 국내 소비자가 많이 찾는 신선식품 구매부문에서 국내 업체들에 비해 경쟁력이 뒤쳐진 것 도 문제다. 특히 백화점 수준의 깨끗한 쇼핑공간을 지향한 국내 업체들 의 서비스에도 뒤떨어졌다는 분석이다. 현재 16명 임원 가운데 중국계 캐나

  • [유통업]국내 할인점의 현황과 전망
  • 국내 할인점의 현황과 대책- 목 차 - 1. 할인점이란?① 할인점의 정의② 할인점의 종류③ 국내할인점의 특징2. 국내 할인점의 마케팅 ① PB(자사상표부착)상품② 산지(産地)직거래③ 온라인 사업과의 연계 ④ 가전매장의 백화점과의 차별화⑤ 복합쇼핑공간⑥ 튀는 서비스⑦ 매일최저가격제3. 국내할인점 현황① 수치통계상의 현황② 상위 국내5개 대형할인점 현황 ⑴ 이마트⑵ 롯데 마그넷⑶ 까르푸⑷ 홈플러스⑸ 월마트③ 국내 할인점과

  • [국제경영] 삼성테스코의 국내시장진입사례
  • 마케팅 믹스Ⅴ. 국내진입 성과.271. 경영성과2. 경영성과 분석3. 수상내역4. 다른 외국계 유통회사의 한국시장 진입과 비교Ⅵ. 중장기 출점 계획 및 목표.37Ⅶ. 마치며38부록테스코의 국내시장 진입 사례국제경영특강 0. 시 작 하 며신세계가 93년 11월 국내최초 할인점인 이마트 창동점을 열며 시작된 할인

  • [마케팅성공사례] 쿠쿠, 이마트,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할인점마케팅 변사p262. 이마트연혁및 개발 배경.p263. 이마트 성공요인.p284. 이마트 경영전략.p295. SWOT 분석 & 4P 분석

  • 이마트 마케팅과 성공전략
  • 국내 토종기업으로 우뚝선 이마트!!세계속에 이마트를 심자!!E - M A R T 목 차Ⅰ. 선정동기Ⅱ. 회사소개1. CEO2. 연혁3. 회사규모Ⅲ. 할인점 개요1. 할인점의 정의2. 새로운 트렌드3. 이마트의 개발 배경Ⅳ. 시장분석1. 성공배경 및 성공요인2. 고객보상제도3. 환경분석(SWOT, STP, 4P전략)4. 동종업체(이마트 VS 월마트)5. 중국에서 이마트의 현황 및 성장배경Ⅴ. 미래의 회사방향 제시1. 유통환경의 변화2. 장기전략Ⅵ. 문제점 및 결론1. 문제점2. 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