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네이트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분석편

3.전략편

4.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I N T R O
메신저 서비스 현황과 주제 선정 이유
메신저서비스는 PC사용에 있어 하나의 필수품이 됨
후발 주자인 네이트온이 크게 성장하고 있음
'네이트온'의 방문자수가 1,746만명으로 MSN(818만명)의 2배에 달하는 수치를 기록, 메신저 서비스 부문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매트릭스 조사, 2006-11-23 데이터 뉴스>
커넥팅 욕구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네이트온이라는 메신져 프로그램과 싸이월드를 연계시키면서 가입자가 1500만 명을 넘어섰고 이러한 가입자 수의 대폭적인 증대를 바탕으로 싸이월드의 기본적인 이익 창출 구조인 ‘도토리’판매액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최근 싸이월드의 하루 매출액은 7천만원에서 많게는 1억 3천만원까지 오른 적도 있습니다. 이러한 매출액의 급성장은 미니홈피 서비스를 네이트온이라는 메신져 프로그램에 적절히 연계시켜나갔고 또한 SK커뮤니케이

  • 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
  • NateOnPurple cow :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Contents3. Strategy & Marketing plan (4P)2. S.T.P 분석1. 선정이유 / 제품소개4. Conclusion선정이유MSN의 아성을 무너뜨림국내기업 VS 해외기업성숙기의 네이트온발전전략NATEON?바쁜 현대인잠깐의 휴식과,마음이 통하는 친구와의 대화공간 제공Life Style Segmentation바쁜 일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음채팅대화를 즐기는사람활동적이고 사교성이 많은 사람컴퓨터 사용이 능숙한 사람Targeting‘감성으로 여성이용

  • [마케팅] 네이트, 포털검색 사이트 1위되기 위한 전략
  • 전략) 구상하기 1) 인터페이스 개선2) 편의 서비스 개발3) 인식강화 마케팅4) 검색 프로그램 구축5)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검색창 생성②강점- 위협 (ST) 전략 - 위협요소를 회피함과 동시에 높은 인지도 상승을 위해 강점을이용.1) 컨텐츠들의 OPEN 2) 스타 마케팅3)네이트온의 기능 홍보4)모든 사이트의 블로그 연동5) 펫 만들기6) 네티즌 기자단 선발인터넷은 단순히 정보검색만 이루어지는 장소가 아닌 수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 대해 커뮤니케

  • [싸이월드] 싸이월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분석
  • 싸이월드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분석Ⅰ. 개요Ⅱ. 싸이월드 소개Ⅲ. 싸이홀릭과 싸이질 신조어 등장Ⅳ. 싸이월드 환경분석1. 시장분석1) 프리첼의 몰락2) 디지털 카메라나 핸드폰 카메라 등 디지털 제품 보급의 확대3) 네이트온과의 합병2. 소비자 분석1) 주 이용자2) C-세대3) 연고위주의 결속성 등의 한국인의 성격4) 자기 표현의 욕구3. 경쟁사 분석1) 네이버 블로그2) 다음 플래닛3) 프리첼 섬4. 자사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최근

  • [싸이월드] 싸이월드 고찰과 SWOT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1. 인터넷1) 네이트 닷컴을 통한 전폭적인 마케팅2) 유명기업들의 싸이월드 내 브랜드 홈피 개설을 통한 마케팅 효과3) 스타 마케팅2. 모바일1) 네이트온을 통한 접속2) 네이트를 이용한 미니홈피 꾸미기3) OK캐쉬백 포인트 사용4) 팀플전략3. TV CF1) 네이트와 싸이월드의 연계 마케팅2) 영화배우를 통한 CF 마케팅3) CF에 많은 자본 투자Ⅹ.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3. 인터넷 주상목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