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온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 제품소개
2. S.T.P 분석
3. Strategy &
Marketing plan (4P)
4. Conclusion
- 본문내용
-
MSN의 아성을 무너뜨림
국내기업 VS 해외기업
성숙기의 네이트온
발전전략
잠깐의 휴식과,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의 대화공간 제공
성 명 : 김보영(성별 : 여)
나 이 : 20~30세 사이 직장인
성 격 : 사교적이고 활발함
취 미 : 친구들과 채팅으로 수다떨기
거주지 : 서울(고향은 대구)
바쁜 일상으로 인해 고향친구 및 주변 친구들을 만날 시간이 없음
‘감성으로 여성이용자를 잡으면 성공한다’
Targeting
자료평가
- 명료한 분석에 놀랍고, 준비하는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 shinep***
(2009.10.06 13:59: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