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포털사이트 `다음`의 스마트폰 어플과 마케팅 전략-지도, 마이피플, 쇼핑하우, 티비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다음 소개
다음로고의 의미
다음 연혁
다음의 시장점유율

다음이 출시한 어플(지도, 마이피플, 쇼핑하우, 티비팟)

다음지도의 기능
경쟁업체와 다음지도의 비교
(네이버vs구글vs다음)
다음 지도의 장점/단점 정리
어플로써의 다음지도
다음지도의 광고전략

마이피플-
마이피플의 기능(음성쪽지, 대화,주소록,음성통화등)
경쟁업체와 마이피플의 비교
(카카오톡vs 마이피플vs 네이버톡vs 네이트온)
장점/단점 정리
마케팅전략, 광고효과등

쇼핑하우의 기능
쇼핑하우와 경쟁업체 비교
쇼핑하우가 가지고 있는 장점/단점 정리
마케팅 전략

티비팟의 기능
경쟁업체 비교
티비팟의 장점/단점
마케팅 전략

출처
본문내용
다음이 출시한 어플
다음지도


1.다음지도의 기능
다음지도의 기능은 다양하다. 특히 다음 지도는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 주어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우선 내 주변의 맛집, 은행, 약국, 주유소, 주차장 등의 장소, 주소, 전화번호 검색기능이다.


두번째로 실시간 버스 운행 정보제공, 버스 전용 메뉴, 버스 번호 및 정류장 검색, 실시간 버스 정보를 반영한 대중교통 길 찾기 기능이다.이 기능은 대중교통 이용 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해주고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세번째로는 지하철에 대한 정보제공 기능이다. 각 노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출발역과 도착역을 지정하여 총 예상소요시간을 제공하고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음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음서비스는 Daum 사이트 운영의 체계화와 전문화를 이끌어 내고 Daum의 회원들에게 감동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인터넷 운영 서비스 회사이다.4) namu 나무커뮤니케이션은 국내 대표 인터넷 검색 마케팅 기업이다. 검색광고 서비스로 인터넷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으며, 다양한 매체와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5) Congnamul 콩나물닷컴을 운영하는 트윈클리틀스타는 시장 점유율 60%를 차지하는

  • [경영정보론] NHN-정보시스템(네이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어플리케이션Ⅰ. 네이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무선인터넷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유선포탈들의 움직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대형포탈들이 무선인터넷에 접근하는 전략은 표면적으로는 대동소이하다. Yahoo oneConnect 에서 설명했던 것과 같이 덩치 큰 유선 서비스들을 Segment별로 나누고, 이러한 Segment 중에 무선 인터넷에 적합한 서비스를 선별한다. 그리고 각각 서비스별로 최적화된 플랫폼을 WAP, Mobile Web, 스마트폰 Application으로 구분하고, 상호

  • 문화기술과사회변동 강의요약본 합본
  • 의 증가로 산업적 가능성 대두올드미디어 : 단일감각, 정보 전달적 성격이 강함뉴미디어: 복합감각, 놀이적 성격이 강함.이성, 문자, 정보전달의 사회에서 감성, 이미지, 놀이의 사회로 패러다임 변화스마트폰은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기기이며, 특히 젊은이들에게는 엔터테인먼트 기기이다. (통화를 위한 단순한 전화기가 아님)문자의시대 -> 이성적 문자적 패러다임 -> 진위, 진실성, 윤리가 중요-> 호모사피엔스 이성적 인

  • [마케팅전략] NHN의 마케팅 전략
  • 포털사이트 현황최근 많은 포털사이트 기업들, 예를 들어 구글, 야후, 다음 등, 이 변화하는 세계시장에 맞춰 가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여기에서 변화하는 세계시장이란 이제는 소비자들이 PC로만 검색을 하지 않고 요즘 유행 하고 있는 스마트폰(Smart Phone)이나 태블리PC 또는 아이팟(I-pot), 아이터치(I-touch)와 같은 기기들로 포털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이런 시대에 맞춰 최근 포털사이트들의 경쟁 현황이 어떤지 또 NHN(네이버)의 현 상황은 어떤지에

  • 경쟁기업전략비교 - 네이버 VS 다음
  • 포털 사이트 경쟁지도 서비스의 경쟁카페 시장의 경쟁 심화대기업 대형몰 공격적 마케팅저작권 갈등문제SWOTANALYSISS.W.O.Tegmentation argetingositioningSTP전략인터넷 대표기업 생활브랜드높은 신뢰감과 친밀감을 형성국내 최초의 메일링 서비스 커뮤니티 `카페`서비스STPE-mail 서비스다양한 콘텐츠경제력무료 메신저 / 영상통화ProductPricePromotionPlace4P다양한 서비스 제공(메일.카페)검색서비스제휴를 통한 할인제Point 누적제다음쇼핑의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