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포털사이트 `다음`의 스마트폰 어플과 마케팅 전략-지도, 마이피플, 쇼핑하우, 티비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다음 소개
다음로고의 의미
다음 연혁
다음의 시장점유율
다음이 출시한 어플(지도, 마이피플, 쇼핑하우, 티비팟)
다음지도의 기능
경쟁업체와 다음지도의 비교
(네이버vs구글vs다음)
다음 지도의 장점/단점 정리
어플로써의 다음지도
다음지도의 광고전략
마이피플-
마이피플의 기능(음성쪽지, 대화,주소록,음성통화등)
경쟁업체와 마이피플의 비교
(카카오톡vs 마이피플vs 네이버톡vs 네이트온)
장점/단점 정리
마케팅전략, 광고효과등
쇼핑하우의 기능
쇼핑하우와 경쟁업체 비교
쇼핑하우가 가지고 있는 장점/단점 정리
마케팅 전략
티비팟의 기능
경쟁업체 비교
티비팟의 장점/단점
마케팅 전략
출처
- 본문내용
-
다음이 출시한 어플
다음지도
1.다음지도의 기능
다음지도의 기능은 다양하다. 특히 다음 지도는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 주어 일상생활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우선 내 주변의 맛집, 은행, 약국, 주유소, 주차장 등의 장소, 주소, 전화번호 검색기능이다.
두번째로 실시간 버스 운행 정보제공, 버스 전용 메뉴, 버스 번호 및 정류장 검색, 실시간 버스 정보를 반영한 대중교통 길 찾기 기능이다.이 기능은 대중교통 이용 시 겪는 어려움을 해소해주고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세번째로는 지하철에 대한 정보제공 기능이다. 각 노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출발역과 도착역을 지정하여 총 예상소요시간을 제공하고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