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LGTelecom lg텔레콤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16 / 2019.12.24
- 6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Ⅱ. (요약) 재무제표
1.대차대조표
2.손익 계산서
3.현금흐름표
4.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5.주가관련자료
Ⅲ. 공통형 재무제표와 지수형 재무제표
1.대차대조표
2.손익계산서
Ⅳ. 재무비율분석
1.산업평균과 비교분석
2.최근3년간 추세분석(2003~2005)
Ⅴ. 종합적 비율분석
1.ROI분석
2.원형 도표법 분석
Ⅵ. 부실기업의 예측 (Z-score 모형)
Ⅶ. SWOT분석
1.내부환경분석
2.외부환경분석
Ⅷ. 산업환경분석
1.거시환경분석
2.산업사이클분석
3.산업의 경쟁요소 분석
Ⅸ. 종합평가
1.재무적 관점 평가
2.경영자 및 투자자에 대한 조언
- 본문내용
-
Ⅰ.기업개요
1. 왜 LG Telecom 인가?
LG Telecom은 현재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시장점유율 및 수익성이 가장 저조한 3위 사업자이다. 국내 이동통신사의 가입자 점유율은 아래 그래프에서 보이는 것처럼 SKT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가운데 LGT는 1위 기업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실정이다. (SKT 2003만1877명, 50.5%/KTF는 1277만2526명, 32.1%/LGT 689만8807명, 17.3%)
[2006년9월 이동통신사 가입자 점유율]
게다가 수익 점유율 차이는 이보다 훨씬 크다. 올 상반기 이동통신 3사가 올린 총 서비스 매출 9조2279억원 중 LGT의 매출액은 1조4654억원으로 16%에도 못 미치는 수치를 기록했다.(SKT 5조1786억원,56.1%/KTF 2조5839억원, 25.8%). 또한 장기 가입자 점유율 역시 전체의 10%로 경쟁사에 비해 크게 밑돌아 내실이 튼튼하지 못하다는 우려를 받아 왔다.
- 참고문헌
-
“03,04,05 감사보고서”
“2005년 LG 텔레콤 결산 실적 발표”
“LG 텔레콤 홈페이지 www.lgtelecom.com”
“매일 경제 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