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두통약 `펜잘`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3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두통약 `펜잘`의 광고전략을 파워포인트로 작성하였습니다.
각종그림과 도표를 활용하여 진통제시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였으며,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인 팀 보고서이니만큼
귀하께서 레포트 작성하시는데 큰 도움있으리라 확신합니다.^^
- 목차
-
Market Situation (市場)
일반의약품/진통제 시장의 상황 및 특징 분석
Penzal, Where Are You? (商品)
- Vertical Analysis : 펜잘의 History, 4P Analysis
- Horizontal Analysis : Competitors
Diagnosis (진단)
- SWOT Analysis
Prescription (처방)
- STP Process, AD Goal, Concept, Strategy, And more!!
- 본문내용
-
Media Strategy
TV AD
지상파 Channel
Time: PM 8:00~12:00
20대 여성들이 즐겨보는 Drama 시간대에 광고 집중
케이블 Channel
OnStyle, TVN, OliveTV, 동아TV 등
20대 여성이 주로 시청하는 채널에 광고 편성
극장 AD
멜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상영 전에 광고 편성
여성들이 즐겨 보는 장르
Ex. (2006.10월 기준) 가을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Media Strategy
인쇄매체(신문, 잡지…) AD
Magazine : Cosmopolitan, Elle, Vogue 등
20대 여성이 접하는 여성잡지에 집중적인 광고 편성
Newspaper : 無價紙 활용
대중교통 이용 과정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매체
인터넷 AD
Contents Match 활용 → AD Concept와 연결
사회에서 Issue가 되는 ‘골치 아픈’ Event들과 연결된 광고
짧지만 유쾌한 Comment로 경험을 극대화
Ex. [임시국회 또다시 파행] 뉴스 기사 아래에
‘이 기사를 읽고 계신 당신의 두통약, 펜잘’ 삽입.
The END
Q & A Time
왜 20대 여성 소비자인가요??
신경성 두통, 생리통 : 주기적인 구매가능성
특정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생기지 않은 신규 유입층을 공략.
브랜드 이미지에 크게 영향을 받으므로 높은 광고효과를 기대.
다른 타겟과 비교해 본다면,
중장년층 고객
게보린에 대한 높은 충성도, 낮은 광고 효과
20대 중 남성 고객
아파도 두통약을 잘 사먹지 않는다
여성들의 경우 주 구매요인이 되는 생리통이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