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펜잘의 브랜드인지도 강화를 위한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펜잘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Advertisement & Promotion Plan
펜잘 선정동기진통제
시장현황
S W O T 분석
S T P 분석
MARKETING MIX
기존광고
분석경쟁사 광고
비교기존
광고의 문제점 및
향후 개선방향
FCB 모델을 통한
전략목표 설정
20~30대 여성에게
速效性으로 포지셔닝 하기 위한 광고 전략
速效性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키워드 제안
20~30대 대표여성 Speed Penzal Promotion 전략
그녀를 위한 Speed Penzal Promotion Strategy
Recognition 단계
Experience 단계
Communication 단계
- 본문내용
-
종근당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펜잘’은 84년
출시 이후 20여년 간 소비자들에게 낯익은
진통제 브랜드로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음
그러나, 최근 들어 시장 점유율 면에서 1위
게보린과의 격차가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있는데 반해 3위 타이레놀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2위 자리를 간신히 유지하고 있음진통제 시장의 선도자로서 확고한 지위를 누리던 ‘펜잘’ 브랜드가 현재 이처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까닭은 무엇일까?
최근 여성의 급증하는 사회진출로 인해 그 중요성이 더해지는 20대
여성 고객을 확보하고,
‘사랑받는 장수 의약품 펜잘’의 옛 명성을 회복하기 위한 한
수단으로서 ‘펜잘’의 광고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함
現 시장 규모 : 약 360억 규모 (04년기준)
게보린ㆍ펜잘ㆍ타이레놀 3강 체제.
두통약 시장은 성숙 단계에 진입
차별화된 광고 와 마케팅 전략으로
기존 고객군에 20~30대 젊은층을
target으로 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
자료평가
- 제가 원하는 자료는 별로 없었지만 그래도 좋은 정보였습니다.
- huuc***
(2006.09.18 21:11: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