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펜잘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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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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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상황 분석
경쟁사 분석 [ 게보린 ]
경쟁사 분석 [ 타이레놀 ]
소비자 분석
펜잘의 타겟
펜잘 SWOT 분석
펜잘의 변화
매체 선택
앞으로의 광고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SP 전략
마지막으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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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분석 [ 게보린 ]
한국인의 두통약- ‘맞다 게보린’
진통제시장점유율도 최상위
국민선호도 또한 최상위
이러한 광고문구가 가능함
- 한국을 대표하는 두통약으로 인식됨
- 일괄적으로 유지되는 광고슬로건은
게보린 에 대한 소비자의 친근감 형성
- 1982년-2004년 까지 꾸준한 TV 광고로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지시킴-
‘두통, 치통, 생리통 엔 게보린’
-펜잘 과 타이레놀 이 두통의 진정효과만 광고하는데 반해,
게보린 은 두통 치통 생리통 의 진정효과를 모두 알리고 있음
-게보린 이 두통 진정 뿐만 아니라 그 외에도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음을 알려 제품의 특성을 확실히 부각시킴
-두통이 아닌 치통과 생리통에 먹는 진정제로 게보린 을 제일
먼저 상기 시킬 수 있음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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