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아이리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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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3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고수하던 아이리버의 위상이 삼성전자 및 글로벌기업들의 잇단 공격적 마케팅으로 급속히 시장잠식을 이뤄나가면서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감성적인 10대,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광고전략안을 도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아이리버의 강점
1) Perception이 Reality를 지배한다.
2) 세계가 인정했다.
3) 소비자가 인정했다.

2. 아이리버의 위기
1) MP3폰의 대중화
2) 경쟁심화
3) 브랜드 경쟁의 심화

3.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1) 타사의 광고전략
(1) 삼성 Yepp
(2) 거원 아이오디오
2) Tarket 분석
3) 소비자 분석
4)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도출
본문내용
아이리버의 강점
- 1999년 등장 -> 고성장
- 세계 23% 점유
- 러시아 43% 점유
- 중국 2002년 대비 점유율 800% 성장 (매출300억원)
- 아이리버 ‘mp3p의 대명사화’
- T.O.M : 73% (자체졍량조사)
- 기업 신뢰도 우수
아이리버의 위기
- 2003년 MP3폰 출시
- MP3폰 경쟁 확장: 삼성, LG, 팬텍&큐리텔, SKY
- 공격적 마케팅 -> MP3 시장 침입

<중 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를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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