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마케팅]남양우유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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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발표했던 프리젠테이션 자료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주제로 남양우유의 광고전략을 통해 마케팅커뮤니테이션 전략을 분석하고 문제점 및 대안을 제시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최근 우유 시장
1.1 우유 종류와 가격의 급변화
1.2 기능성 우유 강세
1.3 웰빙 우유의 전성시대
1.4 몸에 좋은 발효 유제품

2. 남양 우유의 마케팅 상황

3. 현재 남양 우유의 광고전략

4. 현재 남양 우유의 문제점과 해결과제
본문내용
1. 최근 우유 시장
1.1 우유 종류와 가격의 급변화
이유 1. 소비자들의 욕구 변화
고급의 맛과 영양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증가
감각적인 음료에 깃들여진 신세대들 (색다른 맛을 선호하는 추세)
이유 2. 일반 우유판매의 성장 한계
1.2 기능성 우유 강세
우유 소비가 줄어들자 철분·칼슘 등을 첨가한 기능성 우유로 소비자들 공략
일반 우유 판매량 매년 감소 but!! 기능성 우유는 해마다 10%의 높은 성장률 기록
<칼슘우유> - 기능성 우유로 국내시장 첫 번째 등장

<중략>

* 프리젠테이션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자료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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