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기업이미지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브랜드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Brand-Image Analysis
2. Brand-Positioning Analysis
3. Brand-Identity Analysis
4. Communication Strategy
- 본문내용
-
Campaign Strategy (TV)
Strategic Goal
- 삼성의 대한민국의 이상적 가족상의 제시를 통한 선도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이미지 제시
- 과거 캠페인의 문제였던 혁신, 열정 등의 부재를 열정적이고 유동적인 "또 하나의 가족 삼성"으로 재포지셔닝
Prolog Campaign
- 삼성의 캠페인의 전체적인 문제점 제시
- 저 출산에 대한 삼성의 전략인 "가족이란, 내 아이가 있는 곳" 캠페인
Body Campaign
- 삼성의 "가족이란, 내 아이가 있는 곳" 캠페인의 세분화된 전략
- 저 출산의 문제점인 자녀요인, 소득요인, 가치관요인, 사회요인의 해결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 제시
- 젊은 세대들에 맞는 재미와 감동이 있는 캠페인 제시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작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삼성전자에 대한 마케팅 평가가 사례 연구조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 166034***
(2018.11.16 00:12:27)
- 완전 맘에들어요
- dyd***
(2008.11.14 11:2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