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P2P (Peer to peer) 소개

■ 소리바다 소개 / 연혁

■ 음악시장 분석

■ 경쟁업체 비교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전략

■ 결 론
본문내용
■ 음원 판매 구도의 변화

○ 90년대 까지는 Walkman이나 CDP로인한
Tape과 CD판매가 주를 이룸
○ 99년도부터 음반사&온라인 사업자들의 디지
털 형태의 판매
○ mp3플레이어 시장확대 가속화 및 mp3폰
수요 급증
○ 음악다운로드 판매및 불법 복제 무단배포에
대한 제재수단 미흡 이로인한 갈등심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신인가수 컨셉과 마케팅전략
  • 마케팅의 Tool로 사용해서 홍보를 하기도 한답니다. 우선 앨범을 내고 보자는 기존 관행에서 벗어나 먼저 인터넷에 음원을 공개하는 방법을 통해 역으로 음반 판매 전략을 짜는 것이지요.(4) SWOT 분석1)Strength기존 음악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르를 탐구함으로써 신선함을 제공한다.전통음악과 랩의 결합은 젊은 층과 기성세대들 모두 좋아할 수 있는 음악이기에 넒은 연령층을 확보한다.대중음악을 통해 우리의 전통문화를 반영한다.임원들이 전부 20

  • [광고학]광고원론-Re.. feel 컴필레이션 음반 기획
  • 마케팅 전략-“Refilll!.해 보셨습니까?”현재 음반 시장은 침체기에 빠져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수의 사람들이 인터넷이나 MP3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쉽고 간편하게 들을 수 있기에 굳이 앨범을 사기 위해 자신의 지갑을 열지 않아도 된다. 또한 높은 음악성을 지녀 소장할 만한 앨범을 제작하는 음악가의 부재와 쉽게 싫증내고 새로운 것을 찾는 N세대들만의 특징 역시 영향을

  • [국제통상론](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의 해외시장성공에 대하여
  • 전략을 사용하고 계신지요. 9. 앞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어떠한 전략으로 중국 시장을 정복하실 것인지요. 자세히 가격, 유통, 홍보의 측면에서 말씀해 주세요.10. (iDP-100와 같이) MP3 player와 MP3 CDP이외의 다른 해외 시장 진출 계획을 갖고 있는 제품이 있는지요. 11. 앞으로 3년, 5년, 10년 후, 세계적인 기업으로서의 계획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그 외-1. 소리바다 등 현재 MP3형식의 음악을 (무료로) 제공하는 싸이트들에 대한 논란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전략을 통해 현지 생산 공장 철수 압박 및 면세 혜택 대폭 감소.4. 저 자본으로 인한 부족한 광고중소기업인 만큼 저자본으로 인한 광고 매체의 효율적 마케팅이 다소 부족(현재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배너 광고와 제휴유통업체의 매장내 홍보에 의존)ꋮ 아이리버의 기회요인 ꋮ1. 음악 파일 사이트의 증가.현재 소리바다, MP3MUSIC등의 음악 파일 공유 사이트가 증가 하고 있는 추세.이러한 음악 사이트의 증가로 인터넷 사용자의 MP3에 대한 관심도

  • [마케팅] 가수 심태윤 앨범 마케팅전략
  • 전략에 더욱 힘을 실어줌.copyright @ All right reserved.2. 표적시장의 선정- 한국 음반 시장의 주 고객(장르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듣기 좋은 음악이면 살 용의가있음.)1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려면 더 이상 인구통계학적 세분화가 불가능.- 집중화 전략10~20대 젊은 남녀copyright @ All right reserved.3. 마케팅 목표(1) Mr. Shim Brand의 개념 Reggae 뮤지션 + 한국의 Shaggyex) “라틴음악” +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 “R&B” + 한국의 “SISQO” 휘성copyright @ All righ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