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수 심태윤 앨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8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Intro (팀소개)

02 (1집 패인 분석)

03 (환경 분석)

04 딱 (STP 전략)

05 클랠라 (4P MIX)

06 Outro (결론)

07 Bonus Track (Q&A)
본문내용
(2) R&D
1) Executive Producer: 김창환
- 대표곡
'날 울리지 마'(신승훈), '핑계' '잘못된 만남'(김건모)
'변명' '상상속의 너'(노이즈), '이브의 경고'(박미경)
'꿍따리 샤바라' '돌아와' '초련'(클론)
'몰라'(엄정화) '흔들린 우정' '가져가'(홍경민)
'편지' '짝'(심태윤), '우연'(베이비복스)
- 수상경력
94 ,95년 일간스포츠 스포츠서울 KBS MBC 가요대상
96년 스포츠서울 KBS가요대상
99년 KBS가요대상

(3) 법 정치 환경

1) 저작권에 대한 부분
- 책이나 음반, 영화 등의 저작권을 보호하려는 인식의 확산,
무단 도용에 대한 처벌 강화
ex) 벅스에 대한 음반제작사의 서비스 가처분 신청

2) 심의, 등급 분류에 대한 부분
- 사전 심의 제도-> 청소년 보호법
(전체 이용가, 청소년 이용불가 등으로 분류)
ex) 박지윤 할줄 알아? 이효리 Hey Girl, 심태윤 클랄라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음악] 한국 대중가수들의 생산, 매개, 소비
  • 전략2집 “하기 힘든 말“과 드라마 ”소문난 칠 공주“ 당시에는 귀공자와 황태자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남성연예인들이 많이 하는 컬이 들어간 머리로 꽃 미남 스타일을 소화해 냈지만 3집 ”이별이야기“ 부터는 단정한 와이셔츠 차림의 한껏 성숙해하고 이별에 아픔에 젖은 듯 그리고 절제된 이별의 감정 속을 표한하기 위하여 가슴 쓰린 모습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짧게 커트를 했다.■기타 가수의 앨범제작에 참여 및 관여한 인물들3집

  • YG의 대중음악 마케팅 전략
  • 가수 인기▲ 멜론 시대별 가요차트, 2003년빅마마3YG의 마케팅 전략외모보다는 실력있는 가수외모지상주의에 대한 반발, 새로움▲ 화제가 되었던 ‘Breakaway’ 뮤직비디오▲ “노래 하나로 소름 돋게 하는 상식적 가수들”이라는 제목으로 잡지에 나온 빅마마* 출처 : 문화인물탐험 보컬그룹 -빅마마 노래 하나로 소름돋개하는 상식적 가수들 정재현 기자휘성4YG의 마케팅 전략1. 3집 정품 앨범을 구입한 사람만 예매가능

  • [마케팅] SM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의 독특한 점 중 하나가 SM 가맹점 제도이다. 음반 판매장들과 제휴를 맺어 SM Ent. 측에서는 가수들의 브로마이드나 앨범 정보 등을 신속히 제공해 주고, 음반 판매장에서는 SM Ent.에서 나온 음반을 가장 처음에 진열을 하고, 판매장에는 SM Ent. 가수들의 음악을 틀도록 만들어 소비자들의 구매를 촉진시킨다. 3) 앨범 차별화 전략MP3 파일의 보편화와 불법음반은 앨범판매의 커다란 장애물이 되고 있다. 따라서 SM측에서는 앨범에 대한 독특한 전략을

  • [경영사례] TJ미디어 `질러넷` 성공사례분석
  •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광고 전략 중 특히 TV광고는 누구나 콘서트를 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는데, 음치 연예인인 서민정을 광고모델로 기용하여 멋진 콘서트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기존의 콘서트가 이루어지는 조건을 뒤집어 질러넷MR 제품을 통하면 누구나 콘서트장의 가수처럼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라디오 광고에서는 질러넷MR 노래반주기의 핸드폰 벨소리 다운로드 같은 새로운 기능을 부각시킴으로써 고

  • [마케팅원론] 아이돌 그룹 샤이니(SHINee)의 마케팅전략 분석
  • 찾아내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특유의 마케팅을 이번 조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느껴볼 수 있었다는데 의미를 두고 싶다. 짧다면 짧은 시 간동안이었지만 샤이니라는 아이돌 브랜드에 대해 조사하면서 아이돌을 바라보는 시각이 조금은 달라진 것을 느낀다. 이전 같았으면 단순히 그들의 외부적으로 드러나는 행동에만 관심이 있었다면 이제는 그 행동이 어떠한 마케팅의 과정을 거쳐서 계획된 것인지에 대해 조금이나마 생각해 볼 수 있게 된 것 같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