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 라네즈 중국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적 ◈

1.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태평양의 중국 진출 개요
1) 태평양 소개
2) 태평양 중국 시장 진출 동기
3) 태평양의 국제화 방향
4) Laneige 선택 동기

3. 태평양의 중국 진출
1)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2) 심양, 상해 진출
3) 마케팅 전략 (STP 및 SWOT 분석)
4) 태평양 ‘ Laneige ’ PR활동

4. 결론
1) 경영 성과
2) 태평양 향후 비전
본문내용
(1) ‘AMOREPACIFIC’의 의미

▶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가려 한다.

(2) - 1 ‘ 브랜드 철학 ’
▶ 나이에 상관없이 25세, 즉 이오공감(二.五.共.感) 세대의 감정과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 LANEIGE-이오공감(二.五.共.感).
자연 그대로의 인위적이지 않은 내츄럴함을 지향하는 Natural Mind, 삶의 목표가 더 이상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하는 차가운 여성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행복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Self-loving의 여성이 라네즈에 담겨 있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싶어하는 즐겁고 트렌디한 젊음을 라네즈에서 공감할 수 있습니다.
라네즈와의 첫 만남(sense)을 통해 느끼고(feel), 생각하고 판단함으로써(think), 라네즈를 즐기게 되고(act), 함께 나누는(relate)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렇듯 라네즈가 주는 진정한 체험을 통해 느끼는 피부행복은 곧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삶을 약속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국제경영]태평양 `라네즈` 성공중국진출 전략 분석
  • 중국의 화장품시장에, 국내에서 성공한 브래드로서, 앞으로 라네즈가 중국에서도 유망제품이 될 것인지에 대한 연구목적을 가지고, 현재까지의 진출현황분석과 앞으로 어떻게 경영전략을 펼쳐야하는지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주)태평양 라네즈를 선정하게 되었다.3. 중국화장품시장동향중국 화장품 기업 현황중국의 화장품 산업은 1830년廣生行社의 설립을 계기로 형성되었다. 중국의 화장품산업은 49년 이전까지는 수작업 위주로 낙후한 기술 수준

  • [국제경영](주)태평양화장품의 중국진출사례
  • 태평양의 전반적인 기업 개괄1) ㈜태평양 회사의 history2) 사업현황3) 사업 영역2 .본론1) 국내 화장품 산업의 특성1.1)화장품 산업의 일반적 특성1.2)화장품 산업의 경쟁구조1.3)화장품 산업의 유통구조1.4)소비자 trend2) 중국 진출 목표 & 목적3)중국화장품 시장의 전체 상황 분석.3.1) Analysis of existing competitor3.2) Analysis of company (SWOT analysis)3.3) Analysis of customer4)㈜태평양의 중국 시장 진입 상황 전개4.1)㈜태평양의 국제경영 4. 2) (주) 태평양의 중국시

  • [국제경영](주)태평양의 Amore pacific의 해외진출전략
  • 진출 전략1) 중국 시장 진출: Amore는 1년 전, 중국의 상하이와 광저우 일대, 그리고 홍콩의 백화점에 launching 하여 현재까지 성공적언 활동을 벌이고 있다. 라네즈와 같은 상품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 고급 화장품 상품 이미지로 positioning 되어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진출로 말미암아, 여타 중국 지역에서 launching을 제의해오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유통 구조가 매우 복잡하고 다단계인 중국 시장에서, 유통 절차에 따른

  • [국제경영](주)태평양 FDI를 통한 중국시장 고가마케팅전략
  • FDI를 통한 중국시장 고가 마케팅전략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태 평 양 >과 목 명 : 국제경영학담당교수님 :제 출 일 : ‘03. 12. 7제 출 자 : - -Ⅰ. Summary ․ 4Ⅱ. 태평양 소개 ․ 41. 해외지사 현황 ․ 42. 소 개 ․ 5Ⅲ. 화장품 산업의 현황 ․ 61. 화장품 산업의 특성과 현황 ․ 62. 국내화장품 산업 ․ 63. 세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