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태평양 라네즈 중국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적 ◈
1. 화장품 산업의 특성
2. 태평양의 중국 진출 개요
1) 태평양 소개
2) 태평양 중국 시장 진출 동기
3) 태평양의 국제화 방향
4) Laneige 선택 동기
3. 태평양의 중국 진출
1)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
2) 심양, 상해 진출
3) 마케팅 전략 (STP 및 SWOT 분석)
4) 태평양 ‘ Laneige ’ PR활동
4. 결론
1) 경영 성과
2) 태평양 향후 비전
- 본문내용
-
(1) ‘AMOREPACIFIC’의 의미
▶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 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 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가려 한다.
(2) - 1 ‘ 브랜드 철학 ’
▶ 나이에 상관없이 25세, 즉 이오공감(二.五.共.感) 세대의 감정과 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 LANEIGE-이오공감(二.五.共.感).
자연 그대로의 인위적이지 않은 내츄럴함을 지향하는 Natural Mind, 삶의 목표가 더 이상 치열한 경쟁 속에서 성공하는 차가운 여성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행복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Self-loving의 여성이 라네즈에 담겨 있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누리고 싶어하는 즐겁고 트렌디한 젊음을 라네즈에서 공감할 수 있습니다.
라네즈와의 첫 만남(sense)을 통해 느끼고(feel), 생각하고 판단함으로써(think), 라네즈를 즐기게 되고(act), 함께 나누는(relate)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렇듯 라네즈가 주는 진정한 체험을 통해 느끼는 피부행복은 곧 에너지 넘치고 사랑스러운 삶을 약속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