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헤지스 HAZZYS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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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Analysis

Problem definition

SWOT

Marketing strategy

Epilogue
본문내용
About HAZZYS

HAZZYS는 과거로부터 이어받은 전통을 중요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 위에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Venture Sprit을 가진 25~35세의 남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HAZZYS라는 브랜드 Name은 영국의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조정 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입니다.

Segmentation
Casual 시장
내에서, Traditional한 시장
내에서, 보다 Modern한 시장


Targeting
Main -2534세대 남녀
실 구매 능력이 있는 핵심소비층으로써, 자기표현적
소비성향과 주관이 뚜렷한 보보스적인 스타일

Sub - 20대 초반, 30대 중 후반
주체적 소비가 가능하며, trial을 해볼 가능성이 가장
큰 소비층

Potential –10대의 고등 학생
패션에 민감하고, 대학생을 동경하는 잠재 소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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