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G브랜드 가치의 극대화를 위한 광고전략,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KT&G – 기업내부 분석
1. KT&G 기업사명 및 목표
2. KT&G 매출액 및 성장
3. KT&G 의 swot
Ⅱ. KT&G - 기업외부분석
1. 사회 문화적 환경 (well- being)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분석
stp 와 마케팅 목표/ 전략 수립
Ⅲ. 마케팅 전술 – 4p – price& product& place
Ⅳ.광고전략
1.매체목표
2.KT&G의 광고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
3.KT&G의 광고 컨셉
4.KT&G의 광고 스토리 보드
- 본문내용
-
1. KT&G 기업사명 및 목표
기업사명 -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
- 경영목표 -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 기반 구축
국내 담배시장 리더 위상 제고
홍삼사업 성장 강화
미래 성장 엔진 확보
가치지향의 기업문화 정착
Strength
국내시장의 지배적 위치
고가 브랜드의 성공적 안착
장기간 독점하에서 안정적 경영
거대기업으로 대량의 자금력 확보
Threat
흡연관련 소송에의 노출(제조물책입법)
건강 관심 증대(금연열풍)
국민건강증진법, 광고제한 등 규제강화
WHO의 담배규제조약 체결
Well-being 트랜드 확산
[보건복지부]담배제품 광고·판촉 및 후원 5년내 전면 제한
앞으로 담배에 대한 광고, 판촉, 후원이 포괄적으로 금지 또는 제한될 전망이다. 정부는 '담배규제기본협약'이 26일 국무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담뱃값 인상, 금연구역 확대 등 보다 강화된 흡연율 감소정책을 강력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 3년 이내에 담배포장지에 '저타르', '라이트' 등의 용어를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고 5년 이내에 대중매체를 통한 모든 유형의 담배제품 광고·판촉 및 후원이 제한
[담배규제기본협약의 주요내용 중]
각 당사국은 자국의 헌법 또는 헌법상 원칙에 따라 5년 이내에 모든 담배 광고·판촉 및 후원을 포괄적으로 금지 또는 제한함(안 제13조)
Ⅱ. KT&G – 기업외부 분석
소비자들은 경제발전으로 물질적 풍요보다는 정신적 풍요를 중요시함.
소비행태에 있어서도 과거와는 달리 개성화, 고급화, 다양화를 추구함.
- IMF 경제위기 극복과정에서 관광산업과 문화산업이 크게 기여함에 따라 이제 우리 사회에서 삶의 질은 기업의 경쟁력 및 국가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역량.
자료평가
- 원하는 내용은 아니지만 좋은 정보임.
- kwpark0***
(2006.07.07 18:05: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