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펜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26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 분석

광고전략

브랜드전략
– IMC and Convergence

참고 문헌 및 자료
본문내용
주식회사 종근당

계열사: 한국하이네트, 종근당건강, 종근당 바이오,
경보약품, 한국케이블 충남 방송

1. 창업기-의약품 도매업으로 발전, 종근당 약방으로 개명
2. 제약기업의 명문으로 도약
-덴마크, 스위스, 독일과 기술 제휴
-국내 최초 FDA 공인 획득
3. 이념: 인류 건강을 지키며 생활을 풍요롭게..
- 150여 완제의약품 및 원료 의약품을 생산
- 최근 여러 개의 신약을 연구, 개발: 항암제, 경구용
당뇨치료제, 고혈압 치료제
- 인류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에 매진

▷ 제품의 특성 상 습관적 구매로
인한 기존 타겟의 포화
▷ 진통제시장의 신규 유입층 공략
- 서브 타겟 : 30~40대 여성


인터넷이용률은 계속 증가-현재 75.7%이며
20대여성 인터넷이용률은 93.3%로 높으며
인터넷광고효과는 제품특성이 가장 크다.


20대 여성 인터넷 이용목적은
정보검색,
개인홈페이지순이며
부가서비스는 일반 메신저,까페,
미니 홈블로그 순이다.

☞ 두통약/진통제의 경우
TV광고 다음으로 매장상황비율이
높은바 , 이는 약사/의사 권장이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그 다음으로는 주위권유요인으로
입소문 효과가 중요하다
참고문헌
여자한테 팔아라(Marketing to Women)-마사 발렌타
쇼핑의 과학-파쿼 언더힐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마케팅 컨설턴트 맹명관
현대마케팅-무역경영사
2005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
(성공하는 소매기업의)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전략
-Blackwell, Roger
How customers think :
소비자의 숨은 심리를 읽어라-Zaltman, Gerald
한국방송공사 홈페이지-http://www.kobaco.co.kr
종근당 홈페이지-http://www.ckdpharm.com
데일리 팜- http://www.dreamdrug.com
LG 경제연구소-http://www.lgeri.com
삼성경제연구소-http://www.seri.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수타면에 대한 광고기획서
  • 수타면광고 기획안Part 1. 라면의 세계.현재 우리의 라면시장은.단일시장 규모로는 1996년에 1조원 시장을 연 라면 시장이지난해에는 1조 1,200억원대에 육박하는 시장을 형성하는 등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1983년 이전까지 삼양과 농심의 양사 체제로 라면 시장이 형성되었으나 이후 참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현재는 농심, 오뚜기, 삼양식품, 한국야쿠르트, 빙그레 등5개사가 Big 5로 시장을 형성하며 경쟁하고 있다. 현재 65%의시장점유율을

  • [광고기획안] 삼성 케녹스 KENOX의 광고기획서
  • 삼성 KENOX의 광고 기획서INDEX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소비자 분석자사 및 경쟁사 광고 분석삼성 케녹스의 광고 전략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디지털 카메라의 등장1993년 KAIST와 삼성이 공동으로 국내 최초 개발1998년 삼성항공(현 삼성테크윈) 35만화소급 제품 출시1998년 한국코닥 100만화소 메카픽셀급 제품 출시2002년 한국후지필름 2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재 일반소비자 대상의 300~500만화소급 제품과전문가 대상의 800만화소급 제품 출시현대 젊

  • [광고기획안] 한국야쿠르트 `산타페` 광고기획서
  • 【광고 기획 관리론】“자유가 뭐라고 생각해?”【목차】Ⅰ Agency PhilosophyⅡ Executive Summary Ⅲ Situation Analysis시장제품소비자경쟁광고Ⅳ SWOT AnalysisⅤ Advertising PlanⅥ DiscussionsⅠAgency Philosophy‘좋은게 좋은거조 (노랑팀)’는 이화여대 언론홍보영상학부 3학년 학생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름 : 김혜정학번 : 0194027 전공 : 언론정보이름 : 전소민학번 : 0194081전공 : 광고홍보 이름 : 최정은학번 : 019409

  • [광고기획안] 한국야쿠르트 `산타페` 광고기획서
  • “자유가 뭐라고 생각해?”Executive SummarySituation Analysis(시장/제품/소비자/경쟁/광고)SWOT AnalysisAdvertising PlanDiscussionsSituation Analysis시장 분석전체 커피음료시장2800억 원캔 커피900억 원2003년 상반기8% 마이너스 성장Situation Analysis- 왜 마이너스 성장인가?컵 커피, 병 커피의 등장!전체 커피음료시장에서 1000억 원 규모로 성장Situation Analysis제품 분석산타페!미국의 낭만적인 휴양도시“자유”헤이즐넛S

  • [광고기획서] 르까프광고 실패 분석 및 광고 제작 광고기획안
  • “ 망한 광고 되살리기 ”- 르까프광고 실패 분석 및 광고 제작과 목 명:광고학 개론학 번:제 출 일:담당교수:님Ⅰ. 서론 우리는 무수한 광고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 광고는 광고하고자 하는 대상이 어떤 시기, 주기에 있는지에 따라, 그 형태를 달리한다. 런칭시에는 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해, 독특한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경우가 많고, 제품이 성숙기에 있을 때에는 기존의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안정적인 광고로서 승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