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커피빈 Coffee Bean and Tea Leaf 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1<전반적 평가문항>

1. take-out 커피전문점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2. take-out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맛 ② 가격 ③ 분위기 ④ 서비스 ⑤ 브랜드이미지

3. 한 달 기준으로 얼마나 자주 take-out 커피전문점을 이용하십니까?
① 1~3회 ② 5~7회 ③ 10~12회 ④ 15회 이상

4. 커피빈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5. 한 달 기준으로 얼마나 자주 커피빈을 이용하십니까?
① 1~3회 ② 5~7회 ③ 10~12회 ④ 15회 이상

6. 1회 구매 시 어느 정도의 가격을 지불하십니까?
① 5000원 이하 ② 10000~15000원 ③ 20000~30000원 ④ 30000원 이상

7. 커피빈에서 가장 자주 구입하는 메뉴는?
① 커피 ② drink ③ 차 종류 ④ side menu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puddin***
    (2008.11.02 02:27:5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커피빈 1위 탈환 전략
  • 조사 디자인과 자료 수집방법 8 2. 본 론 1) 자료 분석방법 102) 조사 자료 분석과 발견점 103. 결 론 1) 발견점 요약 및 제안 142) 한계점 16* 부록설문지 첨부 SPSS자료 첨부(별도)1. 서 론 (1) 조사 회사 선정 The Coffee Bean & Tea Leaf조사 회사 배경조사 회사의 배경을 통해 조사회사로의 선정이유를 알아보겠다.About The Coffee Bean & Tea Leaf 1) 스타벅스에 이어 넘버 2를 꿈꾼다.The Coffee Bean & Tea Leaf(이하 커피빈) 라는 곳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보통 ‘커

  • [마케팅조사론] 커피빈의 선호도조사 및 방향성 연구
  • 설문지의 구성4. 성과의 측정Ⅲ. 연구결과1. 표본의 특성2. 신뢰성과 타당성 분석3. 연구과제의 분석Ⅳ. 결론1. 연구결과의 요약2. 한계점 및 시사점참고문헌사전조사 결과표Ⅰ. 서론 1. 연구의 방법 및 구성1) 이 연구에서 우리는 커피전문점 중 하나인 커피빈에 대한 선호도 및 방향성 연구에 앞서, 사전 조사를 통해 전반적인 커피 전문점의 시장크기. 소비자 특성 조사, 발전 가능성, 각 커피 전문점의 특징들을 살펴본다. 설문 조사를 통해 커피

  • [마케팅]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 에게 ‘Beans Stock’이라는 스톡옵션을 비롯하여, 양질의 복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2) 스타벅스 본사의 연혁 - 스타벅스의 성장과정을 큰 이벤트로 구분하여 5단계로 나누어서 알아보겠다. ① 제 1단계 : 설립 - 1971년 미국 시애틀에서 첫 매장 오픈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제리 볼드윈, 제브 시에겔, 골든 보우커라는 3사람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들은 처음 캘리포니아 버클리에 있는 peets coffee and tea의 강배전한 아라비카 커피에 품질에 매료되어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COFFEE KOREA 재무제표 134. STARBUCKS COFFEE KOREA 연혁- 14Ⅲ.스타벅스 경영 전략1. 5P (4P+PEOPLE)- 152. 마케팅전략- 25Ⅳ.경쟁사 분석Coffee Bean Korea- 35카페 네스카페 37로즈버드 39Ⅴ.소비자 분석-

  • [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
  • 에 파스쿠치 입점.자바씨티와 커피빈 건물 외관.2. 연구목적 국내 시장의 상위업체 경쟁구도 심화지속되는 경기불황고성장의 둔화커피빈의 핵심역량 발견 마케팅 전략적 시사점 제공향후 발전 방향 제시커피를 즐겨 마시는 지 여부선호도 조사만족과 문제점에 대한 개선점커피빈의 이용실태와 이미지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사전조사 및 표적집단 면접의 시행설문지 작성3. 조사방법 및 실시 과정 160명의 표본에 대해 설문조사 실시(주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