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커피빈 coffee bean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연구배경
연구주제
연구조사방법
ANALYSIS
기술통계적 분석
요인 분석
다중회귀분석
신뢰성 분석
CONCLUSION
- 본문내용
-
INTRODUCTION
연구배경
: 외식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매장 밖에서도 고급커피를 즐길 수 있는
Take-out 형 커피전문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중 스타벅스는 매장 수와 판매실적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그 뒤를 커피빈, 파스쿠치 등의 여러 브랜드가 뒤따르며 커피 전문점시장
의 치열한 경쟁구도를 유도하고 있다.
연구주제
커피빈은 스타벅스와 비교해 매장 수와 판매실적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다른 take-out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
시장의 No.2 를 노리고 있다.
이러한 커피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어느 정도이며,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연구조사방법
조사대상의 선정 및 이유
주 고객층은 젊은 직장인과 대학생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수도권 지역
에 위치한 젊은 연령대인 가톨릭대학교 남, 여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정.
조사설계
조사기간: 2005년 11월 21일 ~ 2005년 11월 27일
표본대상: 100명
남녀비율: 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