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커피빈 coffee bean 소비자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연구배경
연구주제
연구조사방법

ANALYSIS
기술통계적 분석
요인 분석
다중회귀분석
신뢰성 분석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연구배경

: 외식산업의 성장과 더불어 매장 밖에서도 고급커피를 즐길 수 있는
Take-out 형 커피전문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중 스타벅스는 매장 수와 판매실적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으며,
그 뒤를 커피빈, 파스쿠치 등의 여러 브랜드가 뒤따르며 커피 전문점시장
의 치열한 경쟁구도를 유도하고 있다.

연구주제

커피빈은 스타벅스와 비교해 매장 수와 판매실적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다른 take-out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
시장의 No.2 를 노리고 있다.
이러한 커피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어느 정도이며,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연구조사방법

조사대상의 선정 및 이유
주 고객층은 젊은 직장인과 대학생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수도권 지역
에 위치한 젊은 연령대인 가톨릭대학교 남, 여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정.
조사설계
조사기간: 2005년 11월 21일 ~ 2005년 11월 27일
표본대상: 100명
남녀비율: 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설문지] 커피빈(Coffee Bean) 브랜드 이미지 및 만족도 조사
  • ■ 커피빈(Coffee Bean) 브랜드 이미지 및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저희 00대학교 경영대학원 리서치센터에서는 커피빈 브랜드 전략 개발을 위해 소비자 여러분의 의견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응답은 본 개발전략에 있어서 중요하게 사용 될 것입니다.본 조사에 대한 여러분의 응답내용은 통계 처리되며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 49조 비밀보호법에 의거하여 개인의 신상비밀이 외부에 노출되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바쁘시더라도 이 조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커피 또한 고급의 커피생두를 엄선하여 사용하며, 고객에게 갓 볶음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디저트에 맞는 음료를 제공한다는 소중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고객에게 더 좋은 음식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투자를 할 것이다. 모델 점포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의 신 메뉴에 대한 시장 투입 전 테스트, 공모전 등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을 고객에게 보여드릴 것이다. (1)vision 신 외

  • [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
  • FILE:마케팅조사 `커피빈` 마케팅조사.ppt마케팅 연구소 - 韓 中 合 作Coffee Copy 코피Coffee © &코피Overview1.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현황 2. 연구 목적 3. 조사 방법 및 실시과정4. 조사 분석5. 조사 결과6. 전략적 대안 제시7. 연구의 한계점 1.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의 현황 ‘ 스타벅스 효과’ 라는 용어의 등장국내외 대형 전문점들의 증가 대형 전문점들의 매장 확장 계획이른바 ‘다방’들의 에스프레소 테이크 아웃 전문

  • 커피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offee Bean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브랜드 가치 극대화 방안- 최종 보고서 – 목 차 조사 개요Ⅱ. 라이프스타일 개요Ⅲ. 커피빈의 현 마케팅 전략Ⅳ.커피빈무엇이 부족한가?Ⅴ.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빈 마케팅 전략 Ⅵ. PR 전략Ⅶ. 전략 효과 분석 및 결론Ⅷ. 한계점I.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

  • [국제기업] 외국 커피 3대 브랜드(Starbucks 스타벅스, pascucci 파스쿠찌, coffee bean 커피빈)의 경영전략과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로즈버드와 할리스 커피와의 비교, 분석
  • Comparison & Analysis of Coffee Brands(Starbucks, Coffee Bean, Pascucci& Hollys Coffee, Rosebud)주제- 우리나라로 진출해 들어온 외국 커피 3대 브랜드(Starbucks, pascucci, coffee bean)의 경영전략과 국내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인 로즈버드와 할리스 커피와의 비교, 분석. 그리고 이를 통해 알아보는 우리나라 기업들에게 필요한 자세와 과제.목차1.서론2.본론1 통계자료(1)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 의사 결정요인 (출처: 한국 브랜드 경영 협회)(2) 설문조사를 통한 브랜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