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제 4 장 식품표시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제 7 장 마케팅 STP제 8 장 마케팅 믹스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1. 식품의 정의와 기능1) 식품(food)의 의미① 정의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

2018.02.07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푸드마케팅, 방통대푸드마케팅, 방송대푸드마케팅, 푸드마케팅요약, 푸드마케팅핵심, 2018년 1학기

img

제1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이론적 기초제1장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이해 제2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이론제3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접근방법제4장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기획 제5장 평생교육 요구분석제6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설계와 실행제7장 평생교육 홍보와 마케팅 제8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평가제2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제9장 대상별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I)제10장 대상별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II)제11장 내용별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I)제12장 내용별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의 실제(II)제3부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자와 미래 전략제13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자의 역할과 전문성제14장

2017.11.23 / 111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방통대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방송대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시험,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요약,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핵심, 2017년 2학기

img

제1장 사회복지정책의 개념 및 영역제2장 사회복지정책의 가치제3장 사회복지정책의 이론제4장 복지국가의 이념, 역사, 위기제5장 복지국가의 유형과 가족제6장 사회복지 정책의제 및 대안의 형성제7장 사회복지정책의 결정, 집행 및 평가제8장 사회복지정책의 재원 및 경제적 효과제9장 사회복지정책의 설계: 할당 및 급여제10장 사회적 위험과 사회보장제11장 빈곤과 사회보장제12장 사회보험과 사회보장제13장 사회복지서비스와 사회보장제14장 한국 사회와 사회보장제15장 사회복지정책과 실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제1장 사회복지정책의 개념 및 영역 1. 사회복지정책의 개념1) 어의적 접근① 사회적의 의미- 사회

2017.11.23 / 10900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사회복지정책론, 방통대사회복지정책론, 방송대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론요약, 사회복지정책론시험, 사회복지정책론기출, 2017년 2학기

img

제1장 집단상담이란?제2장 집단상담의 윤리 제3장 집단상담의 이론Ⅰ:정신분석, 행동주의, 인간중심제4장 집단상담의 이론Ⅱ:인지적 접근, 게슈탈트치료, 심리극제5장 집단상담의 초기와 과도기 단계제6장 집단상담의 작업과 종결단계제7장 집단상담의 치료적 요인들제8장 집단상담자의 특성과 역할제9장 집단원의 역할과 기능제10장 집단상담기법제11장 집단상담의 구성과 계획제12장 청소년 집단상담*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제1장 집단상담이란?1. 집단상담의 정의1) 집단상담① 주로 각 급 학교, 대학의 상담센터, 쉼터, 지역의 정신건강센터, 병원 등에서 실시되고 있음 ② 상담자들은 개인의 심리적인 문제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 여

2017.10.18 / 64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집단상담의기초, 방통대집단상담의기초, 방송대집단상담의기초, 집단상담의기초핵심, 집단상담의기초요약, 2017년 2학기

img

제1장 전문직으로서의 평생교육사제2장 워드프로세서 및 스프레드시트 활용제3장 발표자료 제작제4장 이미지 파일 편집제5장 평생교육 관련 정보 검색 및 활용제6장 문서 작성 및 관리 실무제7장 회계관리 실무제8장 평생학습 요구분석제9장 평생교육기획 및 프로그램 개발제10장 평생교육 홍보마케팅제11장 평생학습 네트워크 구축제12장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제13장 평생교육 행사 운영제14장 학습자 지원 및 관리제15장 평생교육사 취업실무*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제1장 전문직으로서의 평생교육사1. 평생교육사 자격과정의 흐름1) 평생교육사란(1) 평생교육사 정의 국가 및 지역의 평생교육 진흥을 위하여 평생교육현장에서 평생

2017.10.18 / 104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평생교육실무론, 방통대평생교육실무론, 방송대평생교육실무론, 평생교육실무론시험, 평생교육실무론핵심, 2017년 2학기

img

제 1 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과 발달과정제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 제2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발달사제 2 부 주요 가족치료 이론제3장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제4장 전략적 가족치료 제5장 구조적 가족치료제6장 경험적 가족치료 제7장 인지행동적 가족치료 제8장 해결중심 가족치료제9장 이야기치료 제 3 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실제제10장 가족진단 및 평가 제1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과정 제12장 가족문제 유형별 상담지침제13장 가족상담 및 치료에서의 직업윤리*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1부 가족상담 및 치료의 특성과 발달과정제1장 가족상담 및 치료의 필요성1. 가족상담 및 치료의 필요성(1) 현대

2017.10.18 / 74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가족상담및치료, 가족상담및치료핵심, 가족상담및치료시험, 가족상담및치료기출, 2017년 2학기

img

제 1 장 인간의 이해제 2 장 교육과 심리의 학문적 접근제 3 장 인간발달의 과저과 원리 제 4 장 학습자의 지적 특성과 발달제 5 장 학습자의 정의적 특성과 발달제 6 장 행동주의 학습이론제 7 장 인지주의 학습이론제 8 장 수업과 교수이론제 9 장 스트레스와 적응제 10 장 부적응의 심리와 지도제 11 장 평가의 원리제 12 장 평가의 도구*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제1장 인간의 이해1. 인간의 본성 - 성인사상의 원류(1) 성악설 : 순자① 성 Augustine의 인간본성에 대한 입장임② 고대중국의 순자가 주장했음③ 훈육과 고행을 강조하고 엄한 규율로써 교육함④ 인간은 본질적으로 악한 존재. 교육은 이러

2017.10.18 / 83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교육심리학, 교육심리학핵심, 교육심리학시험, 교육심리학기출, 교육심리학요약, 2017년 2학기

img

제1장 원격교육의 기초제2장 원격교육의 역사적 발전제3장 원격교육 이론적 기초제4장 원격교육을 위한 체계적 개발제5장 원격교육의 매체와 기술 제6장 인터넷 기반의 원격교육제7장 원격교육과정의 운영제8장 원격교육 학습자 제9장 원격교육의 질관리와 평가 제10장 원격교육정책과 제도 제11장 국내 원격교육의 실제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제12장 세계 원격교육의 실제제13장 e-러닝과 사이버대학제14장 원격교육 관련 연구동향제15장 원격교육의 미래와 전망*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제4장 원격교육을 위한 체계적 개발 1. 체계적 개발의 개념 및 중요성(1) 체계적 개발의 중요성 매체와 기술 자체가 교육적 효과를 가져오는 것이 아닌 그것을 다른 여러 교육 방법 관련 요소들과 체계적으로 고려할 때 효과가 있음(2) 체계적 모형의 특징① 전반적인 계획과정에 교수자만이 관여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의 협조와 공동 노력이 이루어짐② 원격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각 요소, 단계, 원리 절차 등을 분명히 해야 하고 그것을 따라야 함③ 효과적인 원격교육과정의 개발을 위해서는 순환적인 설계활동 필요2. 체계적 개발 모형(1) 딕과 캐리의 체계적 교수설계모형① 수업의 체계에 교육목표의 분류 체계 및 명세화, 학습자 특성, 준거 지향검사문항, 학습의 조건과 수업의 사태, 교수 전략, 형성평가 및 종합평가 등과 같은 각종 과학적 지식을 체계적으로 적용하여 기대하는 교육결과를 달성하고자 함② 기본적으로 수업의 준비과정을 하나의 체계적 과정으로 파악③ 원격프로그램 개발절차를 안내하는 다양한 모형들의 기반이 됨(2) 정인성의 NBISD 모형① 원격교육에 적용되는 체계적 교수설계의 대표적인 모형으로 네트워크 환경 반영② 정보의 설계 측면, 학습자 상호간 및 교수자와 학습자 간의 상호 작용, 학습을 지원하는 동기 체제 설계 측면 강조- 중략 -

2017.10.18 / 62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원격교육론, 원격교육론시험, 원격교육론핵심, 원격교육론자료, 원격교육론기말시험자료, 원격교육론자료, 원격교육론핵심자료, 2017년 2학기

img

제1장 인간과 인간 행동의 이해제2장 인간행동 형성과 사회환경제3장 인간행동의 연구와 사회복지제4장 정신분석적 이론제5장 행동주의 이론제6장 사회적 학습이론제7장 인본주의 이론제8장 건강한 성격의 특징제9장 스트레스와 적응제10장 적응의 방법과 지도제11장 부적응행동의 개념 및 유형제12장 아동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3장 청소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4장 청장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제15장 중년기의 사회환경과 부적응행동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 포함) -제4장 정신분석적 이론1.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1) 개관① 프로이트는 자유연상법의 수립으로 인간의 무의식 세계를 연구하는 성격의 이론을 수립(긴장을 풀

2017.10.18 / 77pages ( 대학레포트 > 중간시험)

태그 인간행동과사회환경, 방통대인간행동과사회환경, 방송대인간행동과사회환경, 2017년 2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