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자동차 마케팅 현대 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글로벌전략
현대 자동차 산업과
1. 세계 동향
2. 위기의 현대자동차
3. 시장 전략
4. 관련기사
5. Q&A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과 현대자동차
1
1.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과 현대자동차
90년대 이후 과잉생산
각 국가 별 환율의 영향
각 기업별 치열한 경쟁
지속적 투자와 비용 절감의 필요
1.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과 현대자동차
현대 자동차의 해외진출
글로벌 경영은 생존 전략
지역 별 경제 블록화
메이커들의 경쟁적 현지화 전략
글로벌 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
1. 세계 자동차 시장 동향과 현대자동차
현대 및 기아 자동차의 글로벌 거점 현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