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현대자동차),중국시장진출,현대자동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introduction
기업소개
가. 연혁
나. 기업이념
다. 수상내역
라. 국내. 해외 사업망
마. 후원/행사

본론
marketplace
중국시장
가. 자동차산업 현황
나. 진출배경
다. 진출과정 및 현황
라. 진출의 문제점
마. 진출전략

결론
본문내용
다. 중국시장 - 진출과정 및 현황

2002년
베이징자동차 공업지주와 합작법인 설립

중국 자동차산업 역사상 최초로
연간 판매성장률 176.4%를 기록

2005년 말 승용차 판매에서 폭스바겐, GM, 혼다에 이어 제 4위를 기록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분석여러분을 현대자동차의글로벌마케팅의 세계로 초대 합니다ContentsCHAPTER 1CHAPTER 2CHAPER 3CHAPTER 4 해외시장 마케팅 분석2008년 현황해외 생산과 유통현대자동차 소개결 론무한경쟁시대의 생존 전략Introduction현대자동차 소개 IntroductionHYUNDAI현대 자동차의 발전 과정 현대 자동차는 1967년 12월 29일에 설립된 이래 국내 최대의 자동차 회사로서 국내 최초로 독자모델 ‘포니’를 개발, 첫 해외 수출을 시작한 이래 북미, 유럽, 중국, 일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 명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 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룹

  • [마케팅] 렉서스(도요타) 마케팅전략
  • Ⅰ. 서론1. TOYOTA 소개2. LEXUS 소개Ⅱ. 본론1. 상황분석 2. 렉서스 개발결정과 브랜드 선택과정3. 4P1) 제품관리 2) 가격관리3) 유통관리4) 촉진관리 4.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5. 시장세분화/표적시장 결정 (STP)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2) 표적시장 결정(Market Targeting) 3) 제품 포지셔닝(Product Positioning) 6. 경쟁기업 분석1) BMW 2) Mercedes-Benz3) Ford(Jaguar)7. 렉서스의 매출액8. 차별화 전략1) TOYOTA만의 문화적인 마케팅 차별화

  • [마케팅]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현대자동차의 매력적 마케팅목차■ 진행과정1. 오늘날의 현대1.1. 현대자동차의 목표시장과 환경1.2.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 vision1.3. 마케팅전략2. 현대자동차의 현재2.1. 현대자동차의 경영이념2.2. 2010 vision2.3. 마케팅 전략2.4. 해외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위치3. 진단 및 평가3.1. 현재 사업SWOT Matrix분석3.2. Kano model을 통한 강점파악 및 차별화 point3.3. 현대자동차 주력기종의 BCG model분석3.4. 경쟁기업의 마케팅 전략4. 앞으로의 마케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시장수요에대한가격탄력성이크게작용하지않는경우③ 대량 판매를 통하여 높은 이익을 올릴 수 있다고 판단되는경우④ 시장에서 규모의 경제가 작용하여 대규모의 이익이 발생할것으로 예상되는 경우16 다음 중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령상 화물자동차 운수사업의업종이 아닌 것은?① 화물자동차 대여사업② 일반 화물자동차 운송사업③ 개별 화물자동차 운송사업④ 용달 화물자동차 운송사업17 다음 중 한정서비스 도매상에 대한 설명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