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현대자동차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대자동차
마케팅분석
CONTENTS
1. 현대자동차 소개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 MIX
마케팅
분석
HYUNDAI
MOTORS
세계를 무대로 한 형상이 타원
고객과 기업의 화합을 표현한 H
1.현대자동차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4P분석
- 기업 CI
1.현대자동차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4P분석
- 연혁
2011 현대차 글로벌 100대 브랜드 중 61위 선정(by 인터브랜드)
영국 자동차업계 올해의 자동차업체 선정
2010 쏘나타 중동 초대 올해의차 등극 / 美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
2008 국가고객만족도(NCSI) 8년 연속 1위 달성
2006 현대차그룹 세계총생산량 6위 진입
2003 국내 최초 10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1998 기아자동차 인수 / 인도 공장 준공
1991 한국 최초의 독자개발 알파엔진 출시 / 전기자동차 개발
1976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현대 ‘포니’ 시판
1967 현대자동차주식회사 설립
1.현대자동차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4P분석
- 기업비전
글로벌
경영
브랜드가치 경영
환경경영 체제구축
상품경쟁력 강화
경영혁신 지속추진
< 5대 중장기전략 >
1.현대자동차소개 2.SWOT분석 3.STP전략 4.4P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독일시장 현대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자동차 홍보 호평독일 승용차 시장 성장세->6년 연속 하락세의 자동차 시장의 반등을 예상Threat03 진출전략지속적으로 불안한 양상을 보이는 유럽경제상황-> 안정화 되기까지 신중한 투자 자세 필요현지 독일 자동차 브랜드의 강세->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2010년유럽시장 점유율 4.5% 독일시장 점유율 3.8% 달성2013년품질만족도 조사2위2009년상반기 결산판매상승률 1위04 결과Thank you폭스바겐, 아우디, BMW 등 시장점유율 상위권

  • 글로벌마케팅(현대자동차),중국시장진출,현대자동자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어떻게 시장점유율을 확대시킬 것인가?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 Q & A1http://pr.hyundai.com/#/Pages/Intro/CompanyInfo/History.aspx 현대자동차 연혁 정몽구 회장이라는 것과 임직원이 대략 국내 해외 포함하여 9만명에 이름연혁 설명하면서 100대 브랜드 진입하는 등 많은 발전을 하고 있다~3기업이념 설명하면서 그중에서 경영철학이 가장 중요하고핵심가치와 비전에 대해서 조금만 언급.4http://pr.hyundai.com/#/Pages/Intro/CompanyInfo/Awards.

  • SCM,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그룹의 노력대기업 완성차 업체협력 중소기업-공정거래 준수-기술개발과 유통, 마케팅 등 판로 개척으로 시장 확대를 선도끊임없는 기술혁신으로 좋은 부품을 생산해 완제품의 경쟁력을 높임동반성장의 궁극적 목표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통한 우리 경제의 지속성장11현대차 – 협력업체 갈등협력사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방안-자금지원 신규 동반성장펀드 출연, 납품대금 현금결제-경영지원 R&D 기술지원단 운영,품질학교,2차 협력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마케팅 전략1) 초기진출전략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SWOT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

  • 조직이론_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방침중장기 전략Brand slogan기업 CI연혁주요계열사Part II. 조직분석기업문화사회책임경영인사제도조직 내부문화글로벌 전략Part III. 최근 문제 분석현대자동차 조직의 문제점해결방안 도출Contentsⅰ.기업소개HYUNDAIVision* Organization Theories* MarKeting ManageMent 경영방침* Organization Theories중장기 전략* Organization Theories* Organization TheoriesBrand Slogan고객, 내부임직원, 기업, 딜러/유통, 자동차산업 등각 측면에서 의미를 부여한 브랜드 슬로건* 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