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경영전략,현대차마케팅,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국내 판매량 분석
글로벌 상용차시장
경영전략 제안
마케팅 전략 수립
본문내용
연혁

1967 현대자동차 주식회사 설립

1976 최초의 한국형 승용차 PONY 시판

1986 EXCEL 미국시장 수출

1991 전기자동차 개발

1994 연간 생산량 100만 대 돌파

1996 전 차종 생산누계 1000만 대 돌파

1998 기아자동차 인수

2000 국내 최초 자동차 전문그룹 출범

2002 Consumer reports 신뢰도 조사 2위

2005 국내 최초 상용차 전용 전시관 개관

2008 국가 고객만족도(NCSI) 8년 연속 1위

2011 미국 브랜드 충성도 2년 연속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전략 -대우자동차와의 비교 분석
  • 현대자동차의 역사 42. 현대자동차의 주요 경영실적 - 43. 현대자동차의 해외진출과 주요 지역 현황 54. 인도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현황 6Ⅳ. Environment - 71. 외부 환경 분석 72. 내부 환경 분석 163. SWOT 분석 17Ⅴ. STP 전략 - 231.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1. 자동차 시장 산업 구조 분석1) 한국 자동차 산업 구조① 한국 자동차 산업의 특징(1) 한국 자동차산업의 분업구조한국 자동차산업 분업구조는 완성차 업체를 정점으로 하여 1차 수급기업, 2차 수급기업, 3차 수급기업 순으로 계층적으로 편입되어 있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중층화의 진행정도는 낮다. 먼저 완성차 업체와 직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의 수가 많다. 자동차 5사와 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은 평균 355개사로, 일본의 207개사(자

  •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PPT] 현대자동차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분석및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방향
  • 경영철학2. 현대자동차 성공비결3. 현대자동차 SWOT분석4.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6.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1) 중국진출 마케팅전략(2) 미국진출 마케팅전략(3) 인도진출 마케팅전략7. 현대자동차의 CRM전략8. 현대자동차 향후방향제언CONTENTS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 1967년 미국 포드자동차와의 합작으로 설립, 1976년 국내 최초의 자체모델 ‘포니’생산.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인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중국,미국)사례와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략방향연구 PPT
  • 현대자동차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3) 기업핵심가치2. 현대자동차 시장상황분석 (5 Forces Model분석)3.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4. 현대자동차 글로벌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 STP분석- 마케팅 4P분석(2) 미국진출 마케팅- STP분석- 마케팅 4P분석5. 현대자동차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현대자동차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3) Positioning5)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romotion(4) Place1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