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 현대자동차 수직적 통합 현대자동차 아웃소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수직적 통합 및 아웃소싱
현대자동차의
INDEX
현대자동차 소개
수직적 통합 및 아웃소싱
자동차 테마파크 조성
현대자동차와 협력업체
2
현대자동차 소개
1967년 설립 Ford와 기술제휴로 자동차 생산을 개시
1998년 인수한 기아자동차를 포함하여 생산대수 기준 세계 6대 메이커로 성장
2000년 현대그룹으로부터 분리, 독자적인 현대자동차 그룹을 이끌고 있음
3300여 개협력업체
핵심부품(엔진과 변속기) 자체 제작
나머지 원가의 75~80% 차지하는 부품 생산
3
현대자동차그룹 주 계열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전략
  • 아웃소싱과 가상통합1) 전략적 아웃소싱(1) 아웃소싱의 장점(2) 아웃소싱의 유의점2) 가상통합 결 론5. 결론 및 요약 Text 사례 1.Toyota의 수직계열화 Text 사례 2.현대자동차의 수직계열화 사례1. NIKE의 Outsourcing 사례2. IBM의 Outsourcing* 참고 문헌들어가기에 앞서.- 수직적 통합을 통한 다각화 전략 접근.넓은 의미에서의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해석되는 수직적 통합은 기업이 수직적으로 어떠한 분야에 참여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 한국타이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 브랜드 가치 상승과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마케팅전략마케팅 전략- 친환경제품마케팅- 광고를 이용한 Pull전략보다 판매대리점 및 유통채널에 높은 마진을 보장하고 자체적인 판매대리점을 개설하거나, 대리점에 대한 판촉지원을 통한 Push전략에 무게를 둠- 중국 최고권위 모터스포츠대회 후원참여를 통해 차별화된 기업이미지와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다짐3. 결론한국타이어의 발전방향 환경분석과 전략과의 연관성 (전사적수

  • 현대자동차 수직적통합을 통한 Global 경영전략 [수직계열화 장점 VS 수지계열화 문제점]
  • 현대자동차 수직적통합을 통한 Global 경영전략수직계열화 장점 VS 수지계열화 문제점Hyundai Motors기업소개외부환경분석브랜드 가치글로벌 사업장별 생산 현황VRIN분석기존전략-수직계열화의 장점Value Chain기존전략수직계열화의 장점현지화 전략현대자동차 - 계열사현대자동차 공장의 세계분산 &부품사 계열화현대자동차 부품사 계열화 - 강점 현대자동차 부품사 계열화 - 문제점 현대자동차 부품사 계열화 강점- 비용우위 협력사 상생협력

  • 현대자동차 수직적통합과 아웃소싱전략 가치사슬분석
  • INDEX현대자동차 수직적통합과 아웃소싱전략 .가치사슬분석1. 기업소개기업개요기업연혁경영철학비전핵심가치글로벌 생산글로벌 생산 법인글로벌 판매글로벌 판매 법인현대자동차그룹(산업별 매출액, 당기순이익, 임직원수)손익계산서비관련 계열사2. 산업구조분석산업구조분석3. 수직적 통합과 가치사슬 분석수직적 통합이란?가치사슬 분석수직적 통합의이유수직적 통합 상황수직적 통합 전략 1수직적 통합 전략 2수직적 통합의

  • [경영전략] 월트 디즈니 기업분석
  • 글로벌화1) 수직적 통합 (향방과 효과)① 사업 확장‘미키마우스’로 알려진 디즈니는 원래 애니메이션 기업으로 출발해서 그 후 디즈니랜드, 디즈니월드 등을 더해 애니메이션과 테마 파크를 두 축으로 하는 기업이 되었다. 1984년에 회장 겸 CEO로 스카우트된 아이즈너를 중심으로 사업은 빠르게 확대되어 터치스톤 픽처스, 밀러맥스 필름즈 등의 영화사업과 비디오,‘디즈니 채널’의 CATV, 디즈니 스토어 등의 컨슈머(consumer) 프로덕트 사업에까지 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