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광고연구 미국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
*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
*
목 차
미국의 특징
미국의 광고법과 자율규제
미국광고의 특징
광고사례 분석
결론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
*
위 치 : 북아메리카 대륙
면 적 : 962만 9091㎢
인 구 : 2억 8606만 7000명(2001)
인구밀도 : 30.5명/㎢(2001)
수 도 : 워싱턴
정 체 : 공화제
공 용 어 : 영어
통 화 : US 달러
1인당 국민총생산 : 3만 5040달러(2000)
United
States of
America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
*
미국의 문화
개인주의 사회/문화
권력거리에 따른 문화(작은 권력거리)
남성주의 문화
불확실성 회피성향
단기 지향적문화
해외광고연구-미국광고
*
미국의 개인주의 사회/문화
1. 일반적 특징
-집단의 이익보다 개인의 이익을 중시하는 사회
-개인의 독특한 자신의 개성을 강조, 타인으로부터 독립경향 강함
2.저상황 문화(커뮤니케이션 체계상의 상황의 정도에따라..)
-상황은 별로 중요하지 않으며, 구제적으로 표시된 문서와 문장의 표현 그 자체가 중요
cf) 집단주의를 가진 아시아문화들은 고상황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 및 국내 잡지 시장 분석
  • 논문주제 목차서론 1. 연구 목적 및 의의본론1. 잡지의 정의1-1. 최근의 잡지 산업과 잡지의 역할1-2. 패션 잡지의 정의2. 잡지와 광고2-1. 패션 잡지에서 광고의 의미2-2. 광고의 목적에 따른 패션광고 분석 2-3. 패션잡지의 광고매체로서의 효율성2-4. 잡지의 판매 수입 비중과 광고 수입 비중3. 해외 및 국내 잡지 시장 분석3-1. 프랑스 잡지 시장3-1-1. 프랑스 잡지 산업의 매출현황3-1-2. 프랑스 잡지 광고수입비중3-1-3. 프랑스 패션잡지의 특성3-1-4.

  • 디지털 전환 홍보 방안에 대한 연구 -해외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 디지털 전환 홍보 방안에 대한 연구-해외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목 차1. 연구 배경2. 이론적 배경1) DTV2) 해외 DTV 진행현황(1) 미국(2) 스웨덴(3) 영국(4) 일본3) 해외 DTV 홍보현황(1) 미국(2) 스웨덴(3) 영국(4) 일본4) 국내 DTV 홍보현황3. 연구 방법1) 표본선정 및 자료수지 절차2) 연구내용 및 통계3) 설문 결과4) 설문 결론4. 홍보 방안1) TV방송2) 온라인3) 홍보대사4) 옥외광고5. 결론참고문헌1. 연구배경TV는 1937년 영국의 BBC 방송국이 세계

  • [광고] SUV자동차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마케팅 및 광고전략 비교연구
  • I.서론-SUV자동차의 정의-SUV자동차 시장분석-SUV자동차 소비자분석II.본론: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비교연구 -각 제품별 marketing & 광고 전략 요약-각 제품별 광고분석-미국내 한국 자동차 광고와의 비교 (ex.싼타페, 투싼)III.결론-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광고 & marketing 전략I.서론1. SUV자동차의 정의-험로 주행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으로서 넓은 의미에서는 레저용 차량을 뜻하는 RV(recre

  • [디지털미디어] 디지털 전환 홍보 방안에 대한 연구 -해외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 디지털 전환 홍보 방안에 대한 연구-해외 사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목 차1. 연구 배경2. 이론적 배경1) DTV2) 해외 DTV 진행현황(1) 미국(2) 스웨덴(3) 영국(4) 일본3) 해외 DTV 홍보현황(1) 미국(2) 스웨덴(3) 영국(4) 일본4) 국내 DTV 홍보현황3. 연구 방법1) 표본선정 및 자료수지 절차2) 연구내용 및 통계3) 설문 결과4) 설문 결론4. 홍보 방안1) TV방송2) 온라인3) 홍보대사4) 옥외광고5. 결론참고문헌1. 연구배경TV는 1937년 영국의 BBC 방송국이 세계

  • [국제마케팅] 박카스의 국제마케팅
  • 광고2. 박카스의 경쟁세력(1) 시장 현황(2) 새로운 경쟁세력 비타 500의 강점(strength)(3) 비타 500의 위협에 대한 박카스의 입장과 대응방안3. 박카스의 국제마케팅(1) 미국(2) 중국(3) 베트남4. 박카스의 SWOT 분석Ⅲ. 결론 박카스의 향후전망, 개선점 그리고 그에 대한 해결책(1) 박카스에 대한 부정적 인식 전환(2) 해외시장에서의 전략강구(3) 연구 및 개발(R&D)로써 문제점 보완(4) 경쟁세력에 대응한 프로모션(promotion) (5) 새로운 소비층 확대Ⅰ. 서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