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UV자동차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마케팅 및 광고전략 비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2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SUV자동차의 정의
-SUV자동차 시장분석
-SUV자동차 소비자분석
II.본론: 싼타페, 쏘렌토, 투싼, 스포티지 비교연구
-각 제품별 marketing & 광고 전략 요약
-각 제품별 광고분석
-미국내 한국 자동차 광고와의 비교
(ex.싼타페, 투싼)
III.결론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한
광고 & marketing 전략
- 본문내용
-
1. SUV자동차의 정의
-험로 주행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스포츠형 다목적 차량으로서 넓은 의미에서는 레저용 차량을 뜻하는 RV(recreational vehicle)와 함께 다목적 차량인 MPV(multi-purpose vehicle)에 포함된다. 그러나 스포츠를 목적으로 하는 다목적 차량이라는 점에서 이들과 구분된다. 즉 SUV는 악천후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고, 차량을 개조하지 않고도 비포장 도로와 같은 험한 길을 달리는 능력이 뛰어나 각종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차량을 말한다.
어떠한 지형에서도 달릴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모두 사륜구동(4WD)인데, 이는 사륜구동이 모든 바퀴에 엔진의 힘을 동시에 전달해 가속력을 분배함으로써 유효 마찰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차량에 따라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수동 변속기, 자동 변속기를 장착한 것, 4기통 엔진, 8기통 엔진을 장착한 것 등 다양하다. 또 열선 내장형 가죽 시트, 리모컨 작동 시스템 등과 같이 고급 세단에서나 발견할 수 있는 사양을 장착한 것도 있다. 강물 위나 숲 속 등 주행 가능 지역의 제한을 거의 받지 않아. 격렬한 스포츠나 모험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 한국에서도 2003년 이후 주5일제 근무가 확산되면서 SUV 차량의 수요가 늘어나기 시작하였다. 현대자동차(주)의 갤로퍼․싼타페, 쌍용자동차(주)의 무쏘․렉스턴․코란도 등이 대표적인 SUV 차량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