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1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 동기
2.Anycall 기술력 및 경쟁력
3.Anycall의 시장 점유율
4.경쟁업체 분석
5.미래전망 및 느낀점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삼성전자 무선사업부는 이통통신단말기 전문 제조업체로서, 명품브랜드인 애니콜로 국내 시장을 석권하고 있으며, 세계 CDMA 시장의 절대강자로 한국의 CDMA 종주국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ISO 14001인증 획득ㆍ 무선통신분야 올림픽 공식 후원사 선정 등 그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공인받고 있으며,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와 차세대 휴대폰 공동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등을 통해 향후 전개될 차세대 휴대폰 시장선점으로 21세기 무선단말기업계 세계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경쟁사와의 제품 차별화, 사용자의 제품 개선의지 반영, 첨단기술 도입등의 노력은 애니콜을 브랜드 자산가치 5,244억에 달하는 국내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게 만들었고, 이를 통해 50%이상의 시장점유율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애니콜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애니콜은 CDMA 종주국으로서의 한국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로 기술추이를 선도하며 애니콜 플립업, 애니콜 폴더, 애니콜 워치폰, 애니콜 스피커폰, 애니콜 인터넷폰, 애니콜 MP3폰, 애니콜TV폰, 애니콜 카메라폰 등 신개념의 휴대폰을 개발하여 사용자의 개인통신 단말기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며 휴대폰의 새로운 용도제안을 통해 새로운 통신문화를 개척해 가고 있다.
- 참고문헌
-
www.naver.com 네이버 검색
http://biz.korcham.net 대한 상공 회의소 기업 데이터 베이스
<삼성전자 왜 강한가> 한국경제신문특별취재팀 / 한국경제신문사
Economy21
www.yahoo.co.kr 야후 검색
http://biz.korcham.net 대한 상공 회의소 기업 데이터 베이스
www.kinds.or.kr 기사 검색 서비스
한겨레일보 경제면
문화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엔 아동권리 협약의 4대 기본 원칙을 서술하고, 아동권리 침해 사례를 적용시켜 서술하시오
- 한국의 전통문화-조선시대의 의복
- 한국 드라마 또는 영화에 나타난 사례를 중심으로 결혼 문화, 가족관계, 여성의 역할 등 가족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고 이러한 변화에 따른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거짓말하는 아이 생활지도 및 상담
- 영등포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실습기관 분석 보고서
- 아동발달 이론 중 본인의 생각과 가장 일치하거나 공감하고 있는 이론 한가지를 선택하여 정리하고 그 이유를 쓰시오
- 향가와 고려 속요의 구조적 특징의 차이를 기술하시오
- 언어학개론) 자음과 모음의 특징을 설명하고, 한국어의 자음과 모음의 분류 기준에 따라 나누어 기술하시오
- 가족의 의사소통
- 사회복지사로서의 자신의 의사소통의 유형을 분석하고 발전방안에 대해 요약제출 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